꿈 해몽

GS 25 아라비아따 스파게티 신메뉴 리뷰/ 편의점 도시락/ 매운 맛 파스타 본문

일상

GS 25 아라비아따 스파게티 신메뉴 리뷰/ 편의점 도시락/ 매운 맛 파스타

Thogson 2017. 5. 15. 23: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오늘은 GS25의 도시락 신메뉴 리뷰해 볼텐데요. 아라비아따 스파게티입니다. 이와 비슷한 메뉴가 있었죠. 미트 토마토 스파게티였나. 그럴거에요. 이거는 토마트 소스 베이스이긴 한데, 너~~~무 매워서 혼났네요. 매운 토마토, 치즈, 바질이 토핑된 스파게티인데 듣기만 하면 맛있을 거 같은데, 일단 보시죠.

아라비아따 스파게티를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입니다. 아라비아따 스파게티가 매운 맛이 강한 스파게티죠. 파스타 집에 가면 이 메뉴가 있긴했어요. 잘 안먹는 메뉴인 거 같에요. 개인적으로요.

가격은 3800원 정말 저렴하긴해요. 양은 살짝 모자른? 그렇다고 너무 부족하지도 않아요. 1분 40초 돌려달랍니다.

도시락 뒷면에 표시된 영양 성분표입니다.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필히 확인하고 드시는 게 바람직합니다. 생각보다 보존제나, 합성 감미료를 찾긴 어려운 것 같아요.

이렇게 피클을 따로 빼서, 레인지에 돌려돌려 해주세요.~~죽순 통조림 맛나는 피클. 이상해도 없으면 아쉬워요. ㅎㅎ 원래 파스타 먹을 때, 피클 먹는 거 아냐, 먹을 줄 모르네. 하는 애들은 나가주세요. ㅎㅎㅎ 먹는 건 내가 정해.

이렇게 짠하고 다 돌렸어요. 삼색이 참 조화롭죠. 이태리 국기 느낌도 나고, 저 재료로 면 대신 도우로 바꾸면 바로 핏짜 되는 겁니다. 위어 토핑된 큰 돈까스 같은 거는 멘치카츠입니다. 음..맛은 이따가 설명해드릴게요.

치즈 있는 부분은 맛있어요. 제가 섞는 게 귀찮아서 걍 먹긴 했는데, 치즈 풍미가 풍부하면 맛있고요, 저 빨간 토마토 소스만 먹으면 너무 매워서 짜증나요. 말다했죠. 짜증나요.

바질인지 쑥갓인지 맥못추는 식물떼기는 제 역할을 못하네요.

좀 돌려서, 먹어볼께요. 색상은 맛나보입니다.

멘치카츠입니다. 아 이거 고기맛 기대하면 큰 일나요. 빵가루가 태반인 멘츠카츠입니다. 걍 빵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전체적으로 많이 부족한 한끼였고, 살짝 화도 났어요. 맵기만 맵고, 그렇다고 치즈 풍미는 1초 느꼈나요? 멘츠카츠 ㅎㅎㅎ 빵가루 맛만 났고. 곧 사라질 메뉴 같네요. ㅠㅠ 지금 와서야 좀 불쌍해지는데, 아무튼 외면 받을 것 같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