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삼양 붉닭볶음탕면 후기/ 삼양 컵라면 신제품/ 매운 맛/ 삶은 계란 본문

일상

삼양 붉닭볶음탕면 후기/ 삼양 컵라면 신제품/ 매운 맛/ 삶은 계란

Thogson 2017. 5. 11. 17: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이입니다. 점심을 간단하게 컵라면으로 먹었는데요. 붉닭볶음면의 다음 버전인 불닭볶음탕면을 먹어보았답니다. 맵다고는 하는데, 저는 맵지 않았어요. 핵불닭볶음면 정도는 먹어야 되는 걸까요. 매콤하게 즐겼네요.

붉닭볶음탕면의 껍데기를 살펴보았습니다. 표지가 비슷비슷해서, 이전 버전이랑 했갈릴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이것은 "붉닭볶음탕면"입니다. 국물이 많은 불닭볶음면이라고 보시면 돼요. 영양 성분과 칼로리 한번 확인해주시고요. 알러지 있으신 분들은 먹기전에 확인 꼭 하시길 바랍니다. 조리법도 살짝 까다로운데, 면이 다 익은 후에 스프를 넣으라고 말해주네요.

붉닭볶음탕면에는 두가지 스프가 들어가있습니다. 액상 스프와 분말 스프네요. 둘 다 면이 익은 후에 넣어주세요.

분말 스프는 뭐가 들어있는지 궁금하여 열어봤는데요. 치즈가루? 아닙니다. 닭 육수 분말로 짐작했습니다.(붉닭볶음탕면이잖아요.~)

면을 가장 먼저 익히겠습니다.

면이 다 익은 후에, 스프를 넣어보았습니다. 벌써 맛있나요?

빨게진 불닭볶음탕면입니다. 국물이 자작자작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밥을 말이 먹으라고 권하던데, 전 별로.

면을 한 젓가락 들어 올립니다. 맛있겠죠? 많이 맵지 않고, 얼큰하다기 보단 칼칼한 맛이 강했습니다.

면도하고 먹었더니 입 주변이 얼얼하네요. 간도 딱 맞고, 마늘 향도 간간히 나는 게 가끔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삶은 계란을 넣어서, 매운 맛을 잠재웁니다.

빨간 국물이 얼마나 매운지 느껴지시나요? 입이 화끈거리는 정도입니다. 매운 맛을 못 즐기시는 분은 먹기 전에 각오를 하시길 바래요. 전 애기 매운 맛같더라구요.

응? 언제 왔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