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추천인: 이2468] 잠금화면 앱, 허니스크린/ 앱테크 적립금/ 짠테크/ 포인트 본문

생활속 정보

[추천인: 이2468] 잠금화면 앱, 허니스크린/ 앱테크 적립금/ 짠테크/ 포인트

Thogson 2017. 7. 16. 23: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현대인에게 앱테크 짠테크는 필수적인 삶의 일부인데요. 여러분의 윤택한 재테크 삶을 영위하는데 도와드리기 위해, 돈버는 앱, 혹은 잠금화면 앱을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허니스크린입니다. 워낙 비슷한 앱이 많아서 제대로 된 거 겠어? 라고 의문이 드실 수 있지만, 포인트 적립 광고도 많고, 범용성과 포인트 현금 환급까지 가능하네요. 무엇보다 현금을 환급할 수 있는 게 큰 강점인 것 같습니다.

추천인 등록하시고 500 포인트 미리 얻으세요.~


추천인: 이2468


잠금화면 속 꿀 캐시, 이용 방법은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어떤 시스템인지 아실겁니다. 잠금화면에 나타난 광고를 넘기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 주소(클릭): http://inchan.kr/t49hjbhtik


이런 첫 화면으로 접속!

쿠차슬

적립금 현황입니다. 저는 좀 모으다. 이벤트 공모를 좀 하느라 써버렸네요. 여행 이벤트 유혹에 빠져버렸습니다.

광고 시청뿐만 아니라, 앱을 다운 받거나, 상담 신청 등을 통해서, 8700포인트 가량을 얻을 수 있다고 알려주네요.


-허니스크린 사용처-

허니 스크린의 범용성입니다. 꽤 사용처가 많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현급환급까지 가능하니 말다했죠.

추천인 등록하시고 500 포인트 미리 얻으세요.~


추천인: 이2468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