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화이트/ 커피 머신/ 캡슐 커피/ 저렴 커피 추출기 본문

생활속 정보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화이트/ 커피 머신/ 캡슐 커피/ 저렴 커피 추출기

Thogson 2017. 8. 27. 12: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것은 Talksunny입니다. 네스프레소에서 커피 머신을 가지고 있어요. 멋지다고, 맞지? 하지만 나는 매일 커피를 마시는 커피 사람입니다. 실제로는 많은 비용이 듭니다. 그래서이 기계를 선택하는 것은 인생에서 커피의 비용과 맛을 위해 합리적입니다. 보세요!


네스프레소 내 사무실에 막 도착 했어! 네스프레소의 공식 웹 페이지에서 가져 왔습니다. URL 바로 가기 : 
 

나는 당신이 정규 티슈 페이퍼 박스의 크기를 비교하여 판단 할 수있는 얼마나 큰 사이즈를 표시했다. 
상자에 들어있는 내용 : "우리 캡슐을 사주세요." 팜플렛, 웰컴 시트 등 
또한 샘플 16 캡슐 상자가 있습니다. 나는 그 (것)들을 전부, 종이 그 이상으로 좋아했다.
색상이 너무 놀라워요! 같은 초콜릿 캡슐. 내 경험상, 단일 캡슐은 각 캡슐이 내가 좋아하는 맛인지 여부를 판단 할 수 없습니다. 사실 네스프레소 커피를 마실 때마다 나는 잊어 버렸습니다.   

- 언 박싱 과정 -
내 행복한 언 박싱 순간들을 너와 나눌 수있게 해줘. 즐겨! 메인 커피 머신은 비닐로 봉인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래, 나는 새거야. 그냥 떼어 내고." 그래서 나는했다. 
보시다시피,이 기계에는 사용 된 캡슐과 컵 플레이트 용 캡슐 버킷이 들어 있습니다. 기록을 위해, 당신은 매우 자주 컵 장소에서 물을 비워야합니다. 

추출기를 열려면 레버를 잡으십시오! 단일 네스프레소 캡슐에 적합합니다.

물 탱크
덮개가 열려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세계의 다양한 카테고리. 그냥 당신의 맛을 찾으십시오.
테스트 1 : Fortissio Lungo
추출기에 캡슐을 넣으십시오.
에스프레소 (작은 컵 버튼)와 lungo (큰 컵 버튼)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세상에! 그것은오고. 버튼을 눌렀을 때 최대한 빨리 배포하는 데 몇 분이 걸립니다. 

TAP! Real Moments to Distribute Nepresso from Inissia
레버를 다시 위로 올리면 캡슐이 자동으로 용기에 떨어집니다. 쉬운!
사용 된 캡슐은 벌크 하우스처럼 사라졌습니다. ㅋㅋ
자신의 시간에 한 모금을 !! 나는이 순간을 사랑한다.

REAL QUICK! Acesss to purchase the same model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