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7SQ2ZK]bitcoin maker(비트코인 메이커) 이더리움 채굴 후기/ 가상화폐 채굴기/ 비트 코인 & 이더리움 채굴 앱/ 본문

생활속 정보

[7SQ2ZK]bitcoin maker(비트코인 메이커) 이더리움 채굴 후기/ 가상화폐 채굴기/ 비트 코인 & 이더리움 채굴 앱/

Thogson 2017. 8. 20. 13: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요즘 비트코인이랑 이더리움 채굴이 핫한 이슈죠. 이런 가상화폐가 누군가의 전유물이 아닌 모두에게 대중적인 화폐로 사용되길 바라는 차원에서 무료 비트코인 채굴 앱을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앱테크도 많이 하시는데, 이 앱 굴리셔서, 쏠쏠한 재미도 모시기 바래요. 비트코인 가격이 앞으로도 상승세라죠. 아직 일본만 비트코인을 공식 화폐로 지정했는데, 다른 나라도 지정할 경우 상승의 여지가 있다고 봅니다.


똑순이의 경우는 이더리움 채굴해 보았네요. 이렇게 이더리움 세계에 입문을 했습니다.





스톰 플레이 앱 다운로드(클릭)


6000 블록 확보하기 

추천인 코드: 7SQ2ZK 입력!


-비트코인메이커 비트코인 & 이더리움 채굴하기-




1. 하단의 Claim 눌러주세요!



2. 화면 중간에 500 blocks 눌러주세요.



3. 광고를 시청하면 무료, 사토시와 이더리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최근 광고 시청 후, 매크로 방지를 위해, 연산식이 팝업되는데요. 간단한 문제를 풀면 500 블록이 적립됩니다.


참고: 6*6=36(곱하기)입니다. 6/6=1(나누기)입니다.


-6000 블록 받는 방법!-


추천인 코드: 7SQ2ZK 입력


-확보한 100000블록을 이더리움 계좌로 전송한 과정 후기-


화면 중간에 WITHDRAW를 눌러줍니다. 인출 버튼입니다.



비트코인 혹은 이더리움으로 인출할지 선택하라는 옵션입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확실히 많이 올라서, 더 많은 블록을 요구합니다. 전 이더리움으로 클릭!



계좌정보가 없다고, 월렛을 계설할 것을 권하네요. 사실 독점적인 가상화폐앱으로 연결합니다.(쩝..)

가운데, 파란 글씨 COINBASE와 Xapo로만 이더리움을 전송해 준다고 하네요. 


코인 베이스 계정 주소를 입력하라고 하죠? 여기서 좀 짜증.  코인베이스에 계정을 만들러 갑니다.(어차피 이더리움 계좌가 필요하긴 하지만요)


가입하기 누른 후, 이메일 정도만 계정 정보를 위해 묻습니다. 가입!하면 이메일로 계정 확인 문자 보내줍니다.


이렇게 verify email address 눌러주시면, 계정이 활성화됩니다.(거의 다 왔습니다.)


자, 아까 막힌 이메일 계정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럼 인출 확인하시고!

 이번에 받은 이더리움은 0.0013 ETH 입니다. 변동성이 있습니다. 오르기만 하길!



*비트 코인과 이더리움 직접 투자는 리스크를 동반합니다. 원금 손해 리스크를 충분히 숙지하시고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비트메이커 앱을 통해, 소량이 나마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무료로 확보하시고 블록체인 세계를 충분히 경험하신 후에 , 투자해 나아가시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나 싶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