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마레★스타 씨푸드 살롱/ 홍대 저렴 파스타 피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MARE★STAR SEAFOOD SALON/ 연남 이태리 음식 본문

일상

마레★스타 씨푸드 살롱/ 홍대 저렴 파스타 피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MARE★STAR SEAFOOD SALON/ 연남 이태리 음식

Thogson 2017. 10. 25. 01: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홍대에서 저녁으로 파스타 & 피자했네요. 저렴이 파스타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렴한데도, 해산물을 주재료한 파스타라서 정말 좋더라구요. 시푸드 붙으면 비싸지잖아요. 여긴 저렴했고, 맛도 평타 이상이더라구요. "씨푸드 쌀롱 마레스타"한번 보시죠.
엔쵸비 오일 파스타입니다. 엔쵸비는 보이질 않고, 비린 맛도 없습니다. 로제 느낌이 나면서 어떻게 이런 색이 나는 엔쵸비 파스타지? 했는데, 고추장이랑 크림 조합인 것 같아요. 마늘기름 향도 나면서, 새우 알 큰 게 많이 들어 있답니다. 
피클 필수, 사실 피자 먹을 때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파스타 자체는 깔끔했어요.
면도 딱 알맞게 익었어요. 알단테는 아니고 좀 익은 정도.
좀 말아 보았습니다. 파스타는 숟가락에 말아야 그 맛이 극대화돼지요?
오동통하고 실한 파스타. 파스타만 간단하게 먹으러 가도 좋을 것 같아요.
포크 스푼 티슈 세팅. 깔끔해요. 알바 분도 참 친절하시고.

프렌치 프라이는 허니버터 소스와 케찹이 디핑으로 제공됩니다. 찍어먹어도 넘치는 양.
프렌치 프라이는 핸즈 스테이크에 들어가는 것과 같은 제품이었어요. 파스타랑 피자 먹기도 배불러서 남겼네요. 위대하지지 않다면 비추합니다.
제일 저렴했던 페페로니 피자였던것 같에요. 무슨 정신인지 메뉴판을 안찍었어요. 치즈가 진짜 퀄리티가 좋아요. 1만 2500원 정도 했는데요. 여기 가격이 저렴한데 재료 상태도 좋아서, 재방문하고 싶게 만들더라구요.
아이러니하게 페페로니에 꿀을 주신 알바님, 저희가 너무 이뻣었나요. 아무래도 이건 같이 제공되는 게 아닌 것 같은데, 있어서 열심히 찍어 먹었습니다.
치즈 색깔이, 진해보이지 않아요. 진짜 싼 종이 맛나는 치즈가 아니었어요.
그래도 다 먹었습니다. 남기는 법이 없어요. 사실 더 가능했지만, 여기서 스탑!
메뉴판 안찍고, 입간판 메뉴판만 대충 찍었네요. 다음에 방문하면 다시 재대로 포스팅해야겠어요.
저녁에 방문한 마레스타 시푸트 쌀롱. 분위기도 좋아요. 그리스 가고 싶게 만드는 불루 앤 화이트 외관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