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 단호박 피자 리뷰/ Pizza Alvolo/ 단호박 샐러드, 베이컨, 치즈 피자 본문

일상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 단호박 피자 리뷰/ Pizza Alvolo/ 단호박 샐러드, 베이컨, 치즈 피자

Thogson 2017. 10. 11. 03: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피자 알볼로 정말 맛있죠. 저는 단호박, 감자, 고구마 등 샐러드로 만든 피자가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점도 있구요. 이번에는 단호박 피자 먹어보았습니다. 저의 선택이 옳았더군요. 감자와 고구마를 압도하는 단호박의 세계 한번 보시죠.

포장해왔습니다. 단호박 피자 가격은 16000원이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해서, 배달이 안됐네요. 제가 포장해왔습니다. 포장은 이렇게.

열어보기 직전입니다. 빨간 박스가 인상적인 피자 알볼로입니다.
직접 포장해 오다가 쏠려버렸어요. ㅋㅋㅋ. 아 너무 쏠렸네요. 덕분에 단호박 피자 내부까지 생생히 다 볼 수 있죠?
토핑 밸런스가 이미 아작이 나서, 한 조각을 들어올리니, 토핑된 게 아무 것도 없습니다. 하하. 군데 군데 아몬드 슬라이스가 있네요. 단호박 샐러드 페이스트도 묻어 있습니다. 치즈는 저 쪽에.
이쪽으로 치즈와 단호박 페이스트가 몰렸네요. 베이컨도 군데 군데 있는데, 베이컨은 양이 참 적어요. 그래도 색깔은 이쁘죠?

피자 알볼로의 피클이에요. 다른 피자 프랜차이즈 보다 신선한 맛과 아삭한 식감이 좋습니다.
피자 알볼로의 핫소스와 쿠폰. 이렇게 따로 포장을 또 해서 주더라구요.
한쪽으로 몰린 치즈를 들어올리는 데, 치즈 양이 엄청나 보이네요. 치즈 맛과 단호박 샐러드의 조화가 참 좋았습니다. 달콤한 맛이 기분 좋은 맛이었어요.
치즈를 또 이렇게 늘어납니다. 이 때 먹어야 제일 맛있어요. 좀 지나면 치즈도 굳고 데워먹어도 이 맛이 안납니다. 한판 혼자서 다 했네요.

12주년 기념 할인으로 8천원에 먹었네요. 땡큐 알볼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