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요새 GS25 로얄 티라미수에 빠졌어요. 칼로리 미쳤죠. 하하. 하루에 1 티라미수로 한동안 살았네요. 요거 폐기가 없을 정도라는 소리가 있죠. 정말 맛있긴 해요. 카페에서 파는 맛이랑 똑같은 퀄리티였습니다. 티라미스 별로 안좋아했던 저인데, 좀 빠졌던 후기 올립니다.
 로얄 티라미수 곽(아재 향?)입니다. 내용물이 보이는 것이 달콤쌉사름한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양은 솔직히 작진 않아요. 디저트잖아요. 걱정되는 것은 열량이에요. 한 끼 식사 찍을 것 같았고, 예상이 맞았어요. ㅠㅠ.


 너무 어둡게 나왔네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코코아 파우더가 좀 달리는 게 좀 불편해요.
 아직은 티마리스의 아이덴테티 크림 결이 안보이네요. 가격은 3천200원입니다. 편의점 치곤 살짝 쎄죠. 하하.

 어 칼로리가 550키로칼로리였네요? 생각보다 적은 듯하지만, (저 800키로칼로리인줄 알았거든요.) 그래도 짜장면 한 그릇아닌가요? ㅎㅎ. 진하고 부드럽대요.
 GS 티라미수의 영양정보 입니다. 지방 함량이 많네요. 유지방 베이스기에 그런 것 같습니다. 하루에 하나 이상은 못먹겠죠.

 알레르기 재료 표기해놨답니다. 참고하시고 섭취 전에 알러지 예방하시길 바래요.
 개봉박두! 이 고운 크림과 코코아 파우더 결. 숟가락도 포장 같이 되어있어요.
 예뿌게 한 숟갈했습니다. ㅎㅎ.


 3단 레이어 커피 스폰지, 마스카포네 크림, 코코아 파우더 겠죠???
 촉촉한 커피 스펀지. 너무 맛있어요. 커피가 흥건해서 바닥에도 방울 맺힐 정도.
 크림이 두껍진 않은데 딱 알맞아요.
 커피 유크림 코코아 조합이 너무 좋아요.
 커피랑 한 입. 진짜 디타임 제대로 했네요.

먹짤입니다. 하하. 이거 찍고 마구 퍼먹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