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호텔 이노스테이/ 디럭스 트윈 룸 & 조식 리뷰(골든 시티호텔, 보르조미 서울 부티크 호텔) 본문

똑순's 호텔 리뷰

호텔 이노스테이/ 디럭스 트윈 룸 & 조식 리뷰(골든 시티호텔, 보르조미 서울 부티크 호텔)

Thogson 2021. 1. 20. 12:54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텔왕 똑순입니다. 이번에 호텔 이노스테이 이용해봤습니다. 일본계 비즈니스 호텔이구요. 답십리역에 바로 위치해 있답니다. 
호텔 이노스테이 외관입니다. 딱 요즘 호텔 스타일이죠?
1층에 할리스 커피 있어요.
또 옆에는 올리브영, 이 호텔만 신축 느낌나고 주변 동네는 낙후되어 있습니다.
호텔 뒷편으로 주차 이용가능 합니다. 지하 주차입니다.
저는 지하철로 이용했네요. 5호선 답십리역에서 5번 출구 나오면 바로 있습니다.
호텔 이노 스테이의 프론트입니다. 입구에서 바로 맞이할 수 있있어요. 직원 친절한 느낌은 물음표 ㅎㅎ. (천절이나 서비스가 나쁘다는 말은 아닙니다.)
1층 할리스 사람 많아서, 좋았어요.
계단 한켠에 책이랑 잡지 있는데, 가져가서 봐도 된다네요.
요샌 비즈니스 호텔에 요런 관광객 팜플랫도 참 많네요.
가시적인 곳에 이런 재난 대비 기구들 잘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역시 법이 바뀌어야..
곳곳에 좀 촌스러운 데코들 ㅋㅋㅋㅋ저 조화는 진짜 엄마 스타일.
이것두..엄마 스타일
한 층에 완강기 한대..
호텔의 구성입니다. 일층에 프론트 그위에 객실인데, 6층에 멀티 미팅룸 찍었어야 했는데, 한번도 안가봤어요!ㅠㅠ
호텔 이노스테아의 디럭스 트윈입니다. 기본 2인에 무료로 3인까지 투숙 가능한 방이에요. 다른 호텔의 경우 추가 차지를 받죠. 호텔 이노스테의 장점.
호텔 예약 사이트에선 알록이 달록이 쿠션도 있어서 색감도 있고 세련된 방이라고 생각했는데, 관리하기 귀찮은지, 단조로운 호텔 베드입니다. 그래도 쿠션감 너무 좋았어요. 잠이 스르륵.
이건 싱글 사이즈 베드입니다. 충분히 넉넉해요. 남자 키 큰 분도 넉넉한 사이즈.
어떻게 이메너티라기보단 일회용 칫솔과 등등 입니다. 원래 정리정돈되어 있는데, 친구(아 짜증나)가 사진 찍고 있는데 뒤적거렸네요. 쌍년
베드와 베드 사이에 테이블입니다.
스탠드는 벽 내장형~
쨘~ 아늑하죠? 방 크기는 크기도 작지도 않고요. 아늑한 기분 듭니다.
ㅇㅋ
현관입니다. 옆에 클로젯이에요. 미닫지. 오른쪽엔 화장실 문, 미닫이에요.

이렇게 알뜰하게 내장되어 있죠. 티브이도 커요.
티패키지, 하하 초라합니다.
리모콘과 어메너티 박스
룸 키와 조식 권이에요. 2명이 가서 2명 분 받았어요.
내장형으로 헤어드라이기 있습니다.
인터폰과 호텔 인포메이션.
미니 냉장고,,, 안시원해요!
그 옆 칸에 금고입니다.
조명과 냉온방 컨트롤러입니다.
티 테이블, 엽떡 시켜서 먹었네요. ㅋㅋㅋㅋ 방 청소하시는 분께 참 죄송스러웠어요.
시티뷰 ㅋㅋㅋ입니다. 구려요.
모텔 촌인가봐요. 길가변이지만, 소음은 없었어요. 문열면 있구요.


피난 안내도.
천장형 에어컨, 먼지가 진짜.. 
욕실 리뷰할게요. 쾌적하죠? 세면대도 넓직하고, 짐 놓을 곳 많아요.
바닥 타일과 배수구. 사실 샤워 부스 문닫으면 물튈일 없어요.
샤워 부스와 변기.
비데가 장착된 변기입니다. 쾌적해요~
변기 사용은 이것으로.
샤워 부스인데, 뜨거운 물 잘 나오고요. 배수도 잘 됐어요.
발 걸레.
타월과 환풍기입니다. 3인 기준으로 제공되네요.
살짝 구린 이메너티. ㅋㅋ
위생컵.
클로젯 안에 샤워 가운입니다.
추가 휴지와 잡동사니.
일회용 슬리퍼도 있어요.
금연. 담배 안펴서.. 요샌 방안에서 피면 추가 차지 받는 각서도 쓰는 호텔도 있더라구요.
콘센트 이게 유일한 국제 규격용 콘센트입니다. 나머진 우리에게 친숙한 돼지코.
호텔 인포메이션.
조식 리뷰 해볼까요? 심플해요. 커피와 빵. 사실 뷔페 아니어도 좋아요. 전날 밤에 너무 먹었더니.
조식 규칙. 안돼는 것들이 점점 생기네요. 커피 말고도 우유 등 됩니다. 머핀도 있고요.
저는 크로와상과 아메리카노. 룸에서 먹을 껀지 묻더라구요. 이렇게 쟁반 가져가도 돼요.
할리스 아메리카노 맛있죠? 크로와상 저는 그냥 그랬는데, 친구는 맛있었대요.
할리스 한적한 분위기도 좋고요. 근데 다른 날은 붐빌 듯 하네요.
여기서 받으면 돼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