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에이치 H 에비뉴 호텔 동대문 성신 (H Avenue Hotel Dongdaemun Sungshin) 스탠다드 더블 룸 & 조식 리뷰/(호텔 디 아티스트 성신여대점, 아리랑힐호텔 동대문) 본문

똑순's 호텔 리뷰

에이치 H 에비뉴 호텔 동대문 성신 (H Avenue Hotel Dongdaemun Sungshin) 스탠다드 더블 룸 & 조식 리뷰/(호텔 디 아티스트 성신여대점, 아리랑힐호텔 동대문)

Thogson 2021. 2. 19. 11: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순이입니다. 에이치 에브뉴 호텔 동대문 성신여대점 이용해보았습니다. 주중 객실 이용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출장 숙박에 용이할 것 같네요. 내부 또한 편안한 요소가 많아서, 호캉스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외관 1 꽤 좋은 호텔로 보입니다. 야놀자에서 운영하는 호텔로 보입니다.
성신여대에서 좀 나와서 걸어와야 합니다. 주차 무료입니다.
젊은 감각에 맞게 인테리어 되어 있네요.
호텔에 조식은 없고, 스낵바가 1층에 있습니다.
 
커피 무료입니다. 하하.
커피 바 옆.

간단한 맥주와 음료를 판매합니다.
스낵도 판매하고 있구요.
돈암상회라네요. ㅎㅎ. 위생 용품 자판기입니다. 참고로 칫솔 객실 내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1층에 롸비. 
객실 배정 받고, 야놀자에서 운영해서 그런지 객실 직원이 전문적으로 보이진 않고, 대충 체크인해주고, 마는 ㅋㅋㅋㅋ그런 점이 쫌 아쉽네요. 가격이 또 장점이다보니.
 

 
호텔 서비스입니다. 20대 층에 초점되어 있는 서비스.
복도 신축 같죠? 노출 콘크리트입니다. 깔끔합니다.
605호 배정받았구요.
사진 순서가.. ㅋㅋ 화장실부터. 변기 비데도 있어서 좋았어요. 잘 이용했네요.
휴지도 넉넉히.
샤워 부스입니다. 사실 공간이 협소한데 변기랑 샤워 공간이 함께있어서, 불편하진 않았는데 그랬답니다. 
배수구, 물빠짐은 문제 없었어요. 
습식 화장실이라, 슬리퍼도 있어요.
세면대, 따로 나와있어서, 양치하고 세수하기 좋아요.
일회용 칫솔과 비누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세면대 맞은편에 옷걸이 겸 수건걸이입니다.
객실 리뷰할께용. 침대 세미 더블인가요. 근데 촉감이랑 시트지 상태도 좋았어요. 매트리스 쿠션감이 되게 좋았던 침대.
옆에 충전기랑 인터폰 전화기 등이 있어요.
티비는 벽걸이형입니다.
사실 여기 호텔 객실이 좀 많이 작아요. 그래서 천정이 이렇게 트여있는데, 그나마 답답한 건 없었네요.
가운.
테이블에 티백이랑 포트 충전기 비치되어 있네요.
흔들린 쓰레기통 ㅋ
흔들린 의자.
아.. 여기 냉장고가 좀 꾸린가봐여, 윙하는 소리가 조용한 방을 채웁니다. 혹시 예민하신 분은 전기 코드 뽑으세요. ㅋ
무료물 두개.
로션이랑 있는데, 전 안썼어요.
리모콘 티비꺼랑 에어컨 꺼.
타월과 헤어드라이기 이렇게 비치되어 있네요.
잠금 키입니다.
왤케 흔들렸을까?? 폰이 이제 맛이 가나봐요.
성신여대 야경. ㅋㅋ 위아래로 뻥뚤려서, 커튼을 치고 자야했던.
 
천장형 에어컨.
감성 컷. ㅋㅋㅋㅋㅋㅋㅋ 
아침이 되었네요. 큰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좋네요. 북향이긴 한데, 햇살이 좋습니다.
창문 옆 망치. 유사시 탈출용입니다.
완광기 요런 스타일은 처음인데요. 2명 용인거 괜찮에요.
완강기는 이렇게 테이블 아래에 2개 있습니다.
방은 스칸디나비안 스탈~
조식은 서비스 안하네요.
 
자비로 이용한 호텔 객실이구요. 사실 주변 타 호텔에 비해서 저렴한 편입니다. 주중에만 호텔 사이트로 예약할 수 있더라구요. 주말에는 직접 방문하셔서 예약하는 게 방법인 듯해요. 가격이 고정(95000원)이더라구요. 아무튼 에이치 에브뉴 호텔 성신여대점 이용하시는 데 도움 많이 되길 바랍니다. 도움되셨다면! 아래 주소로 예약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