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성신여대 맛집/ 점쩜/ 대창 전골 모츠나베 리뷰/ 곱창 양대창 맛집 본문

일상

성신여대 맛집/ 점쩜/ 대창 전골 모츠나베 리뷰/ 곱창 양대창 맛집

Thogson 2020. 5. 6. 16:16
반응형
성신여대 점이라는 명의 식당입니다. 주메뉴는 대창전골, 양념대창 전골 등과 주류입니다. 대창 전골이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해봐요. 위치는 아래에 공유했어요.
외관은 이렇습니다. 주소는 아래 참고하시면 있을거에요. 아니면 위의 지도 바로 들어가셔도 위치 나옵니다.
 
인테리어에요. 보나틱 컨셉의 카페입니다. 은은한 커피향보단 진한 전골 끓는 냄새가 코를 자극합니다. 맛있음이 들어가자마자 느껴졌어요.
 
기본 세팅입니다. 겨자씨가 있는 코울슬로가 밑반찬으로 나와요. 김치가 없는 건 아쉽긴해요.
독특한 숟가락과 젓가락. 전골 먹기에는 딱이에요.
버너
주문한 전골이 나왔습니다. 모츠나베라고 하지요? 육수 베이스가 일본 된장 같더라구요.
 
마구마구 헤쳐줍니다. 금방 끓어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양배추, 대창, 순두부, 죽순 이렇게 건더기가 들어가있어요.
 

 

 
 
순두부. 간만에 미식했네요. 가격도 착해요. 2만 8천원에 퀄리티가 높은 음식이었어요. 성신여대 물가가 저렴해서 참 좋아요.
유자 후추 와사비, 대창과 전골 육수의 기름짐을 가셔주는 역할을 해요. 중간 중간에 살짝 첨가해서 먹었어요. 대창의 느끼함을 질리지 않게 잡아주는 맛이에요.
물티슈 문구. 단골 될 것 같아요. 또 오고싶은 맛이었으니까요.
이렇게 개인 그릇에 담아서 먹었어요. 대창이 참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놨어요.
 
곤약도 몇개 있습니다. 다양한 식감을 즐기기에 좋았어요.
밥(1천원)이렇게 나와요. 후리카게 토핑 ㅋㅋㅋ
국물이 이렇게 남아요. 죽(2천원)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지만, 배불러서... 다음에 꼭 먹을게요.
디저트까지 챙겨주는 섬세함. 여대 앞에 식당이라서 그런가요. 사탕은 별로 였던.. 그치만 주인공인 대창 전골은 또 먹으러 갈거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