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홍대 맛집] 스시로 런치, 회전 초밥, 우동, 계란찜, 템푸라 정식 본문

일상

[홍대 맛집] 스시로 런치, 회전 초밥, 우동, 계란찜, 템푸라 정식

Thogson 2020. 6. 2. 16:35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대에 있는 스시로에서 스시 먹고 왔습니다. 완전 일본스타일로 해놓은 레스토랑입니다. 여행 분위기나 내보렵니다.
 왜색 짙다라고 할 수 있겠지만, 홍대에 다양한 국가의 음식이 공존한다라는 마음으로 보겠습니다. ㅎㅎ 미식에는 국경이 없으니까요.
 일본스럽게 텍스트 다발의 안내문, 눈이 어지럽습니다.
 들어가보겠습니다. 회전초밥(카이템 스시) 집이면서 자기가 원하는 스시를 주문할 수도 있는 하이브리드 식당입니다.
한 자리했습니다. 종업원이 장국과 와사비만 서빙해줍니다. 나머지는 저 패드에서 시킵니다.
 그리고 드문드문 카이템 스시가 돌아다닙니다. 노랑이는 가장 저렴한 1700원
 가게 분위기, 일본 그대로입니다. 근대 현지 분위기? 여행 다녀와야 할 것 같습니다. 
디저트도 팔아요. 저렴하게 먹기 좋네요.
 
 제가 주문한 런치세트 C 13900원
 광어 한치 연어 새우 참치 계란 날치알 군함 유부 등등 그리고 계란찜과 텐푸라, 미니 우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양이 많아요...진짜 다 먹으면 배부름이 오래 갑니다. 여성분들은 아마 남기실 거에요.
 이건 런치세트 B10900원 구성이 조금 다르지요
 다 먹었네요? 맛은 정말 평범한 스시 맛이에요. 스시는 가격에 비례하는 거 같아요. 비싼 데가야 감동을 할 것 같은
 계란찜이 맛있더라구요. 보드라운 식감에 새우 알알이 있어서 맛있었어요.
 
계산서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