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군산 숙소 추천/ 에어비엔비 하우스/ 인테리어 아이디어 참고/ 세빌스호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에어비앤비 본문

생활속 정보

군산 숙소 추천/ 에어비엔비 하우스/ 인테리어 아이디어 참고/ 세빌스호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에어비앤비

Thogson 2017. 3. 11. 15: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입니다. 군산 여행 1박 2일 다녀왔는데요. 묶었던 숙소 완전 강추. 군산의 숨은 보석 "추천 에어비엔비 하우스"입니다. 에어비엔비 하우스의 정확한 정보는 제가 직접 전달해 드릴 순 없구요. URL을 달아 놓을 테니까. 에어비엔비 호스트 분께 숙박 정보 얻으시길 바래요. 제가 묶으면서, 집 자체가 너무 이뻐서, 사진 찍고 날리도 아니었네요.


추천 에어비엔비 추천 숙소 정보 및 예약 문의:

http://abnb.me/EVmg/tuLv2eEvdB


에어비엔비 가입하기!($26 쿠폰 제공): http://www.airbnb.co.kr/c/slee2423

이 집의 상징 거실 샹들리에 입니다. 에어비엔비 호스트 분께서 워낙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이 집 전체를 직접 DIY로 하셨다고 해서 감탄을 금치 못했답니다. 인테리어 하나하나의 조합이 센스가 넘쳤답니다.


부엌도 깔끔 그 자체입니다. 필요한 것도 다 있어서, 웬만한 호텔보다 나았어요. 저희는 음식도 해먹었구요. 인덕션이 화력이 약할 거 같아서 꺼리시겠지만, 이 집 인덕션 화력 엄청났네요. 240도까지 올려서 요리했답니다. 하하.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엌에 커피 머신. 커피 캡슐 4개 주시는데, 4개 다 먹은거있죠? 이성당 빵이랑 먹고 아침에 먹고 우유타서 라떼로 먹고. 여행 내내 먹기만했네요.

 

(사진 나중에 찾았네요.^^)

안방 사진입니다. 침대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사진이 춤을 워서 접었네요. 안방 침대는 전기장판도 있어서 뜨끈뜨근했네요.

중간방 침대와 침구 시트입니다. 방이 딱 이 크기에요. 그래도 좁기 않게 이용했고, 시트 컨디션이 너무 보송보송해서, 기분 좋게 잤답니다. 호스트 분의 정성이 느껴지는 잠자리였어요.

중간방 침대 옆의 깨알 소품입니다. 이런 느낌 너무 좋아요. 오랜만에 쉬러 왔는데, 이렇게 쾌적한 환경에서 머무는 것도 큰 힐링이 되었답니다.

작은 방인데요. 화장대 옷걸이, 그리고 추가인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이불도 있어요. 이 에어비엔비 하우스의 최대 인원은 6명입니다. 에어비엔비의 강점은 여행인원이 3명이상면 무조건 에어비엔비 이용해야된다는 정설이 있을 정도로, 여행 경비 절감이랍니다.

침구류, 왜 자꾸 흔들리는지. 침구류 상태 너무 좋습니다.

이 집의 화장실도 너무 깔끔 그 자체일뿐만 아니라, 눈도 즐거웠어요. 티비에서 보던 인테리어 소품들도 구경할 수 있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라운드 거울이네요. 여기서 씻으면 더 이뻐보이고 잘생겨보이네요. 하하. 거울이랑 세면대 사이에 거치대가 없는 게 아쉽긴했답니다. 그래서 저희가 사용했던 너저분한 모습을 그대로 보여드리네요.

여기서 많은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었는데요. 화장실 문 방수 시트지입니다. 화장실 문 진짜 짤 썩잖아요. 그래서 시트지를 물 튀는 부분이 꼭 붙어야 되는데, 이 시트지가 메탈 느낌이 나서 저도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답니다.

이렇게 아침도 제공해주세요. 너무 많이 퍼주시는 호스트님. 커피 그리고 씨리얼로 아침에 감성에 젖은 식사 했네요. 오전 시간에 햇살도 가득 들어오는 거실에서 우아 좀 떨었네요.

에어비엔비 가입하기!($26 쿠폰 제공): http://www.airbnb.co.kr/c/slee2423

-군산 추천 에어비엔비 하우스에서 얻은 인테리어 팁-

이렇게 스위치 주변에 스틸 판을 붙이셨는데, 너무 깔끔하더라구요. 스위치 주변에 손때 묻는거 다들 공감하시죠? 세월이 자날수록 스위치 주변이 시커머지는데, 걸레로 닦아도 안닦이고. 이렇게 스틸 판으로 덧대어 주면 정말 깔끔할 거 같더라구욧.

이렇게 집안 벽 곳곳에 액자를 달아 주셨는데, 심플한 벽에 포인트가 되어서 단조로움을 달레는 건 모두 공감하실 거에요. 근데 이 집은 액자에 이렇게 근대시대의 군산 사진을 넣어주셔서, 여행하는 사람입장으로 깊은 인상을 남게 해주셨더라구요. 나중에 저도 이런 에어비엔비 하우스를 운영하게 된다면, 참고하고 싶은 사항이었답니다.

타일이 이뻐서 찍어봤답니다. 집이 전반적으로 블랙 & 화이트로, 차분하고 안정된 분위기였습니다. 심리적으로 아늑하고 편안하게 묶을 수 있었답니다.

현관 옆 클로젯은 흔한 흰색 문인데, 이렇게 귀여운 꼭지를 달아서, 정말 확달라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찍어봤답니다.

귀여운 화장실 표시와 액자. 액자가 참 많아요. 호스트 분이 액자를 쓰는 방법에 도다 트셨나봐요. 그래서 한 수 배울 수 있었답니다.

책상이 고습스러운 대리석 소재인줄 알았어요. 이런거 서울 고급 카페에서 많이 본 것 같은데, 재활용 하신거 더라구요. 대리석 문양의 시트지로 헌 책상을 진짜 깔끔 고급스러운 새 책상으로 바꾸셨답니다.

뭔가 특이하게, 페인트 칠 해주셔서, 사진 찍어 봤어요. 뭔가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 건지 궁금했어요.

체크 아웃하면서도, 기분 좋게 나갈 수 있었답니다.


-군산 추천 에어비엔비 하우스에서 요리 상차림-

이마트에서 장봐와서, 저녁 상을 이렇게 차렸네요. 숙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밖에서 사먹는 것보다, 이렇게 집안 분위기 즐기면서, 요리도 하면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노브랜드 김치는 정말 맛없었어요. 깨알 비추)

저녁 다 먹고, 이번엔 술방 차렸네요. 하하. 훈제연어 까나페 만들었답니다.

이렇게 술상도 너무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어느 칵테일 바 못지 않은 술상이죠?

아침에 라면도 있어빌리티로 차려봤네요. 덕분에 정말 잘 놀다 갔답니다. 사진도 이쁘게 나오니까 여성분들끼리 놀러오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추천 에어비엔비 추천 숙소 정보 및 예약 문의:

http://abnb.me/EVmg/tuLv2eEvdB

에어비엔비 가입하기!($26 쿠폰 제공): http://www.airbnb.co.kr/c/slee242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