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홍대 베트남 쌀국수/ 베트꽁 쌀국수 후기/ 3500 쌀국수/ 베트꽁 치킨 맛탕 & 소고기 덮밥 먹방 후기 본문

일상

홍대 베트남 쌀국수/ 베트꽁 쌀국수 후기/ 3500 쌀국수/ 베트꽁 치킨 맛탕 & 소고기 덮밥 먹방 후기

Thogson 2017. 3. 15. 11: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쌀국수 저렴한 곳이 많죠. 그러면서, 맛도 놓치지 않는 것 같아요. 홍대에 정말 저렴이 가성비 갑 쌀국수있어서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위치도 눈에 띄는 곳, 전 국민은행, 호바 앞에, 푸르지오 상가 2층에 눈에 띄게 있답니다.(이 정도 설명하면 다 아시겠죠? ㅠㅠ) 이용시간은 매일 11:00~22:00라고 하시네요. 밤에도 밝은 홍대 주말에 이용하실 거라면 참고 바랍니다.

정말 깔끔한 그 자체인 베트꽁 쌀국수 인테리어. 딱 있을 것만 있답니다.


관련 포스팅

-연남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베트남 노상 식당 톺아보기

-홍대 원피스 까페 구경

-홍대 가성비 갑 파스타, 서울 미트볼 둘러보기

연예인 싸인입니다. 정감가네요. 사유리씨도 오셨답니다. 싸인 완전 웃깁니다.

홍대 베트꽁쌀국수의 메뉴입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한데요. 그렇다고 퀄리티를 놓치지 않았답니다.

베트꽁쌀국는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게 셀프서비스입니다. 이런 데서 먹는게 오히려 마음 편할 때가 있더라구요.

무인 주문 자판기입니다. 매장에서 먹고가는 거와 포장란이 다르니, 주문하실 때, 염두해주세요.

이렇게 친절한 팻말. 음식 나올 때까지, 가만히 있으라는 거죠.


관련 포스팅

-연남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베트남 노상 식당 톺아보기

-홍대 원피스 까페 구경

-홍대 가성비 갑 파스타, 서울 미트볼 둘러보기

셀프 바의 수저와 단무지, 쌀국수의 영원한 친구 칠리와 굴 소스입니당.

드디어 제가 시킨 음식이 나왔는데요.  5 피스입니다. 맛은 튀김옷 정말 바삭하구요. 눅눅함 전혀 없답니다. 깔끔하게 나오고, 만드는 것도 깔끔하기에 기분 좋게 먹었답니다. 아! 매운 맛이 강해요. 매운 맛이 두려우신 분들은 다른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베트꽁의 소고기 덮밥입니다. 혼자서 2개 시킨 사람 저뿐이 던데요. 하하. 솔직히 3개까지 가능한데, 뭔가 살짝 아쉬웠네요. 3개 시키면 12000원 오바 되나까 뷔페 가는 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이렇게 가끔 식용 포텐이 터진답니다. 자주 그래서 문제네요. 아무튼 맛은 단맛이 강하고, 소고기 양도 섭섭하지 않답니다. 숙주의 아삭함이 자꾸 먹게끔 하네요. 중간중간에 땡초 슬라이스도 넣으면 느끼한 맛도 잡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홍대 스시 부페 스시메이진 먹부림 후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