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홍대 스시메이진/ 홍대 스시/ 초밥/ 부페/ 뷔페 본문

일상

홍대 스시메이진/ 홍대 스시/ 초밥/ 부페/ 뷔페

Thogson 2021. 4. 17. 13: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 홍대 스시메이진 갔다 왔어요. 부페는 뭐든 맛있죠? ㅎㅎ. 쳐묵쳐묵하고 왔네요. 맛은 공유 못해도, 사진은 공유할 수 있으니까. 눈 즐겁게 봐주세요.요새는 한식 부페, 스시 부페, 무슨 부페. 정말 다양한 것 같에요. 뭐든 무한으로 먹을 수 있으니까. 넘 좋네요. 사실 스시메이진은 제한시간이 있더라구요. 입장 후 90분동안 드실 수 있답니다. 그 안에 먹고도 남죠. ㅎㅎ

스시메이진 음식이 전반적으로 달아요. 단맛이 강해서, 완전 제 취향. 하지만 살은 찌겠죠. 맛이으면 0칼로리.~ 음식 취향이 10대 20대 초반 겨냥한 것 같아요. 스시에 밥 떼고 먹으면 환경 부담금 물은다고 하네요. 그렇게 드시는 분은 없겠죠.

스시메이진 얼굴 스시로 시작합니다.

입구

가격(좀 착해요.ㅋ)

테이블에 딱지로 붙어있는 음료 가격.

먹기 직전, 가라 돼지!ㅋㅋㅋㅋㅋㅋ

키위 보통, 파인애플 정말 맜있던데요. 근데 그날에 따라 상태가 다르겠죠.

스시말고도 어린이들 좋아할만한 간식 메뉴들(사실 제 입맛).

스시 바, 즉석에서 만들어 주신답니다. 얼마나 힘드실까?ㅠㅠ

육회참나물샐러드

닭꼬야키 ㅋㅋㅋ이름 참. 참고로 전 이 음식 패스했어요.

튀김 바에요. 튀김을 기름에 다시 튀길 수 있게 했더라구요.

완전 새로한 튀김 맛이 나서 좋았던 스시메이진의 튀김!

모밀 맛은 보통인데, 디피가 넘 추접스러웠던.

튀김을 이케이케

갓만든 새우 튀김을 그냥. ㅋㅋ

스시 한번 먹긴 아쉽잖아요? ㅋㅋ 어란 스시도 있더라구요.

큰 기대는 ㄴㄴㄴ/

롤도 있어요. 이거 맛나던데요. 달콤한 김밥 맛.

육회!

스시메이진은 DIY 코너가 많아요. 직접 해먹어야 하는 메뉴가 꾀 있어요.

전 재미있던데요. ㅎㅎ 주의사항 있으니까 이건 지킵시다!

육수를 국자로 떠서.

제 요리에 넣고 끓이면 완성.

맛은 그냥 그래요. ㅋㅋ 뚝불고기 같은 맛을 기대했는데, 삼삼하네요.

디저트 맛있어요. 저엏게 딱 4개 있어요. 치즈케익, 초코쿠키, 펌킨쿠키, 쑥인절미.

쑥인절미는 인정.

이렇게 홍대 스시메이진에 가보았습니다. 먹을 건 정말 많아요. 젊은 분들도 정말 많이오시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부페라 참 좋은 것 같아요. 위치도 홍대역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스시오가 더 괜찮았던 것 같에요. 위치는 그지같은 곳에 있어서 찾기 너무 힘들지만, ㅋㅋ 회전식이라서 굳이 움직일 필요가.. 여긴 부페식이라서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해야 하죠. ㅋㅋㅋ 근데 스시 퀄리티는 여기가 더 깔끔한 느낌이 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