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오쿡 뉴 올리브 훈제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다이어트/ 체중 조절 식품/ 단백질/ ocook/ o'cook 본문

일상

오쿡 뉴 올리브 훈제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다이어트/ 체중 조절 식품/ 단백질/ ocook/ o'cook

Thogson 2020. 12. 16. 19: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입니다. 다이어트의 계절이 돌아왔는데요. 다이어트 혹은 체중 조절을 위해, 닭가슴살 많이 드시잖아요. 저도 한 박스 시켜서 먹고 있는데, 오쿡 제품 리뷰가 많이 없는 거 같아서 포스팅 올려봅니다. 혹시나 구매하실 때, 참고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쿡 닭가슴살이 티몬에서 가장 저렴하게 나왔더라구요. 10+1로 2만3천원 정도에 구매하였답니다. 배송비도 물론 들어가겠죠. 저는 닭가슴살 소세지도 10+1짜리 구매하여서, 무료 배송으로 구할 수 있었습니다.

똑순이가 구매한 같은 제품 보기

요새 닭가슴살 한 팩에 100g 정도 들어가잖아요. 오쿡 올리브 훈제 닭가슴살은 200g 기준이네요. 이 정도 양이면 하루 필요 섭취량의 90%는 채우게 되더라구요. 사실 한 번에 먹기에는 부담이 좀 있답니다. 퍽퍽하거든요. 하지만 가격적인 문제로 봤을 때, 다른 제품 100g짜리 2팩 사는 것보다, 오쿡 훈제 닭가슴살 한 팩 먹는게, 더 저렴하기에 선택했습니다. 칼로리는 200g 기준 232kcal이네요.

전자레인지에 4분 돌렸어요. 2분 30초가 권장 사항이지만, 저는 닭 피비린내 날까봐, 더 돌린답니다. 양념이 거의 안되어 있기 때문에, 먹고나서 피비린내가 나곤해요. 

닭가슴갈 결입니다. 이렇게 조금씩 찢어서, 먹는둥 마는둥 하면서 끝까지 먹습니다. 어쩔땐 맛있기도 한데, 오늘은 영 곱씹어도 잘 안넘어 가네요.

이렇게 조금씩 찢어서, 겨우겨우 먹습니다. 그래도 포만감이 지속되서 간식 생각은 안나더라구요. 

오쿡 단점이, 저렇게 조각난 닭 가슴살을 가끔 넣어 줄 때가 있어요. 특히 저 조각난 닭가슴살에서 비린내가 엄청 심한데, 복불복이거든요. 조각 조각 낸걸 넣어주니까 의심이 되기도 하는데, 날 때도 있고 안날 때도 있어서, 확증이 없네요. 가슴살 한 덩이도 아니고, 조각난걸로 한덩이 맟줘주는 경우도 있어서, 의심스러울 때가 한두번이 아니거든요. 아직 괜찮은 다른 상품 못찾아서, 안갈아 타는 중입니다.

오쿡 뉴 올리브 훈제 닭가슴살 스테이크 영양성분 표입니다. 1회제공량의 7배가 한 팩의 총 영양성분이네요. 단백질은 90%정도 채우고, 나트륨도 꾀 나오네요. 20%정도. 알러지 있으신 분들은, 영양 성분표 꼭 확인하고 드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