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ook.com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곧 여름이 올 것 같은 조짐이 보이네요. 다이어트를 마지못해 시작해야 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먹으면 너무 행복한 탄수화물과 잠시 이별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자극적이면서도, 칼로리도 적은 오뚜기 컵누들 시리즈 중에 신메뉴인 똠양꿍 쌀국수를 먹어보았습니다. 140Kcal이네요. 정말 이번 년도에는 지방 제거 꼭 할 겁니다.

똠얌꿍 쌀국수의 꼭지 부분입니다. 140kcal라고 대문짝만하게 써있습니다. 끓는 물에 3분이라네요.

옆 면에도 같은 문구가 적혀있답니다. 평소에 색다른 맛을 즐기신다면, 추천하는 맛입니다. 고수 맛보다 강렬하거든요.

오뚜기 컵누들 똠양꿍 쌀국수 레시피입니다. 3분만 익히라고 하네요. 영양성분 표도 있는데요. 알러지 있으신 분들은 영양 성분을 미리 확인하시고 드시기 바랍니다.

오뚜기 똠양꿍 성분 혹은 재료 구성입니다. 코코넛 분말, 코코넛 밀크 분말 등 남국의 재료들이 듬뿍들어가있네요. 보관방법과 고객 상담실도 표시해두시고, 고객 서비스 확실히 해주시는 오뚜기입니다.

뚜껑을 떼어네고 면과 건더기 스프를 찍어보았습니다. 새우 건더기도 보이네요.

오뚜기 컵누들 똠양꿍 쌀국수의 맛을 좌우하는 스프입니다. 액상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내용물에 뿌리고, 맛을 살짝 봐보았는데, 쥬시쿨에 고춧가루를 탄 맛이었답니다. 스프 자체에서도 시큼한 맛이 강렬했답니다.

물을 부었답니다. 벌써부터 이국적인 냄새가 퍼지기 시작합니다. 괴로워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먹음직스럽게 면이 익었답니다. 쌀국수 면이 뜨거운 물만 부어도 익게 되어 있어서 신기했답니다. 늘 유탕면만 먹다가 말이죠.

국물이 워낙 자극적이라, 면보다 국물이 더 주인공 같았던, 똠양꿍 쌀국수였답니다.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양념이 덜되거나 아예 안된 음식을 먹기 마련인데, 이때 자극적인 맛이 정말 많이 땡기지 않나요. 이럴 때 딱인 음식입니다. 칼로리도 적고.

새우 고명이네요. 나름 새우 "향"이 강하게 나는 놈입니다. 국물 하나 만큼은 진짜 똠양꿍 못지 않아서, 괜찮은 컵라면인 것 같습니다. 맵고 시큼하고, 정말 자극적은 음식이 땡길 때,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1. 작은흐름 2017.03.23 16:41 신고

    앗.. 저도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이런게 있었군요! 음.. 저는 고수는 매우 싫어하고 똠얌꿍은 매우 좋아하는데 이건 고수맛이나 향도 있나요?^^;;;

    • Thogson 2017.03.23 16:42 신고

      저는 반대로 고수를 좋아하는데 여긴 고수향이 빠져서 아쉬워거든요. 레몬그라스 맛만 난답니다.

  2. 작은흐름 2017.03.23 16:53 신고

    ㅎㅎ 고수향이 빠졌군요! 아쉬워하시는데 옆에서 얌체같이 좋아하고 있습니다^^;;;;(죄송;;;)

  3. GeniusJW 2017.03.24 09:43 신고

    똠얌꿍 쌀국수는 처음보네요~~ㅎㅎ
    시큼할 것 같은데요?

    • Thogson 2017.03.24 10:24 신고

      정말 시큼하답니다. 또 먹을 수 있는 맛이더라구요.

  4. 와사비 2017.03.25 11:04

    고수가 들어있지않아서 똠양꿍 스럽지않을것같아용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