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GS 25 도시락 신메뉴/ 완전크닭 리뷰/ 4500/ GS25/ 편의점 도시락/ 치킨도시락 본문

일상

GS 25 도시락 신메뉴/ 완전크닭 리뷰/ 4500/ GS25/ 편의점 도시락/ 치킨도시락

Thogson 2017. 5. 7. 00: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이입니다. GS25에서 혜자보다 더 혜자스러운 도시락을 출시했더라구요. 이미 많은 분들이 리뷰도 해주시고, 평도 해주셨는데요. 포스팅 보고 정말 너무 먹고 싶게 생겨서, 똑순이도 먹어보았답니다. 가격 대비 완전 대만족. 어떻게 이 가격에 이렇게 알차게 만들 수 있는거지? 하는 도시락이였답니다. GS 25의 신메뉴, 완전크닭 일단 보시죠.~

GS25 신메뉴, 완전크닭은 4500원입니다. 내용물에 비해 정말 저렴한 것 같아요.

성분표가 잘 안보이죠? 너무 먹고 싶어서 까먹고 안찍었네요. 너무 죄송해요. 이런 정보가 정말 중요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ㅠㅠ 완전 크닭은 칼로리가 943Kcal이네요. 많긴 많네요.

전자레인지에 뿅!하기전에 모습입니다. 두근두근! 정말 알차게 들어가있지 않아요. 완전 크닭의 존재감이 점점 부각되기 시작합니다.

코울슬로와 피클은 빼고 전자렌지에 2분 돌려주었답니다. 밥 한번 많네요.

밥은 고추장 맛이 나는 맛이었어요. 김치볶음밥까진 안닌 것같아요. 그래도 다른 사이드 메뉴랑 먹기 좋았어요. 어쩌면 맨밥이었다면 퍽퍽했을 것도 같네요.

똑순 사랑 맥앤치즈입니다. 단순히 치즈범벅이 아닌 미트소스와 버무려져서, 덜 느끼하고 더 맛있었어요. 이 부분만 따로 떼어서 사먹고 싶은 맛입니다.

주인공 완전 크닭아래는 축축한 프렌치 프라이가 숨어있답니다. 크리스피함은 잊어주세요.

이건 오징어링처럼 보이지만, 치킨너겟입니다. 아래 크림소스가 묻어있어서, 느끼한 맛이에요. 전 느끼한 맛을 좋아해서 이것도 완전 맘에들었답니다.

완전 크닭은 이 도시락의 꽃이죠. 윤기 좌르르 약간 이국적인 시즈닝 맛이도는 닭꼬치 소스 양념입니다.

닭은 염지가 잘 되어있어서, 조금 짬잘할 수도 있어요. 정말 양이 많았답니다. 밥보단 사이드 메뉴랑 완전 크닭부터 드세요.! 남길 수 있으니까. 그리고 완전 크닭을 편히 먹을 수 있게 비닐 장갑도 들어있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