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팔당냉면 일산백석점/ 비빔냉면, 물냉면 리뷰/ 냉면 숯불고기 6500원/ 곱빼기/ 고양시 냉면 맛집 본문

일상

팔당냉면 일산백석점/ 비빔냉면, 물냉면 리뷰/ 냉면 숯불고기 6500원/ 곱빼기/ 고양시 냉면 맛집

Thogson 2017. 7. 31. 12: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이입니다. 일산에 냉면 먹으러 원정 갔다왔네요. 자가용으로 가면 참 편한 곳입니다. 서울에서 20분 30분이면 가는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주말이라 가족 이용객 참 많았네요. 맛은 참 깔끔하고, 감칠 맛이라고 함축할 수 있겠네요. 이날도 무지 더웠는데, 얼음 동동 냉면 먹고, 에어컨 바람 쐐어 더위를 한순간이라도 잊을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암튼 보시죠.

차를 끌고 오시다가 이렇게 생긴 건물이 보이시면 주차해주시면 돼겠습니다. 여기저기 6500원임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위치 정보:


정말 인기만점이지요? 중장년층과 가족단위 고객들로 꽉꽉 들어찬 홀입니다.

가격대가 참 착해요. 서울에선 상상 못할 가격과 고기가 같이 나오는 구성을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팔당 냉면의 스토리 텔링입니다. 요점은 숯불 고기를 제공한다는 점, 매운 맛을 육수로 조절하라는 점, 등입니다.

고기가 먼저 나왔습니다. 고기 자체로도 참 맛있어요. 숯불향이 베어 있습니다. 목초액 넣은 건 아닐까했는데, 먹고 나서 속이 불편하진 않았어요. 목초액으로 조리한 고기 메뉴 먹으면 속이 굉장히 안좋은데, 이건 그렇지 않았습니다.

비빔냉면 보통 사이즈입니다. 매운 맛이 강한데, 덜 맵게 해달라고 하면 해줍니다. 덜맵게 드세요. 입이 너무 아프다네요.

같이 제공되는 육수입니다. 덜 맵게 하는 촉매제입니다. 사실 덜 맵게 한 비빔냉면을 먹으면 딱 알맞은 매운 맛과 달달함이라서 안넣어서 먹었습니다.

이렇게 비벼서 고기와 함께 흡입했습니다. 정말 배불러요. 비빔 냉면이 달아요. 그냥 후루룩 들어가는 맛. 푸드 코트에서 파는 것보다 조금 더 깨끗하고, 깔끔하고, 더 정갈한 맛입니다. 

물냉면 곱빼기, 양이 사실 엄청 많아요. 물냉면이라 맛이 단조로워서 질리는 감이 있지않나 싶습니다.

고명입니다.

곱빼기는 면의 양이 많아서, 사실 다 먹진 못했어요. 양 조절 잘 하시길 바랍니다. 보통 사이즈 먹어도 딱 맞아요.

차가운 물냉과 고기 한 점의 조합도 괜찮았습니다. 숯불향이 풍미로 다가오고, 쫄깃한 면발의 식감도 좋았습니다. 감칠 맛 도는 냉면 육수도 계속 마시게 됩니다.

셀프 바에서 가져온 온육수, 차가운 걸 엄청 들이키니 춥더라구요. 체할 것도 같고, 따뜻하게 온육수를 마셨습니다. 고기 육수 맛.

여기서 모든 음식을 제조, 조리한다기보다는 가맹점이다보니, 프리메이드 제품으로 메뉴를 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부엌이 그렇게 안커요. 간단한 조리 과정 거치고 손님 상에 내는 거겠죠. 맛있으면 됐습니다.

생각보다 작은 부엌, 여기서 면 반죽, 성형 못할 사이즈. 하하.

글쎄요. 더 맛있는 곳이 제 기억에 존재하긴 하는 데말이죠. 아무튼 든든하게 기분 좋게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