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신주쿠 숙소 추천/ 휴 하우스/ 저렴한 숙소/ 게스트/Tokyo Airbnb/ guest house/에어비엔비 도쿄 본문

없는 살림에 여행

신주쿠 숙소 추천/ 휴 하우스/ 저렴한 숙소/ 게스트/Tokyo Airbnb/ guest house/에어비엔비 도쿄

Thogson 2022. 3. 24. 11: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중심으로 관광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에어비엔비를 통해서 구했구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위치는 신오쿠보 역에서 굉장히 가깝고 이케멘 도오리에 위치해 있어 관광지 중심지라고 할 수 있어요. 저렴해서 별로인거 아냐? 하실 텐데. 일본인이 운영하는 에어비엔비 하우스 리뷰 보시면 아시겠지만, 백인한테는 깨끗하게 치워주고 에어비엔비 서비스 제대로 하는데, 한국인에게는 더럽고 머리카락 그대로 있는 방주는 실테 아시게 될 겁니다. 일본사람들 한국인 굉장히 차별합니다. 여기는 재일교포 분 혹은 한국 분이 운영하셔서 차라리 낫더라구요.

 

추천 에어비엔비 추천 숙소 정보 및 예약 문의:

https://www.airbnb.co.kr/rooms/16113037

 

에어비엔비 가입하기!($26 쿠폰 제공): http://www.airbnb.co.kr/c/slee2423

 
위치 정보:
 
이케멘 도오리에서 U&미 간판있는 입구 입니다. 입구가 좁고, 어둑한데 들어가면 자동불이 켜집니다. 구글로드뷰가 업뎃이 안됬네요.

 전반적인 방 사진입니다.  싱글사이즈 퓨톤 베드 두 개 들어가고 공간이 좀 있는 방입니다. 일본 호텔, 다른 숙소 사이즈 다 이렇게 좁아요.

  공간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방 사진을 좀 더 찍어보았어요. 깔끔함은 덤이에요. 여기 진짜 깨끗하고, 다다미 방인데 다다미가 보드랍고 깨끗했어요. 막 도착했을 때도 계속 청소 중이셨던.

 퓨톤입니다. 쿠션 감 너무 좋았어요. 비행기 시간이 너무 늦어서 잠깐 잡은 숙소인데, 깔끔하고 푹신한 게 여독을 풀기에 너무 편안했어요.

 티비도 있고요. 한국 방송 나오는지 확인해봤어야 했는데, 틀어보지도 않았어요. 하하.

 방 바로 옆에 샤워할 수 있는 공간과 미니 냉장고, 그 위에 옷걸이가 비치되어 있답니다. 수건도 깔끔하게 걸어주셨어요.

 특이한 게, 화장실은 공용인데 샤워실은 프라이베잇합니다. 바디 워시, 샴푸, 린스 다 있구요.

헤어드라이기, 커피포트, 칫솔 세트 다 있어요. 호텔에 준하는 서비스였어요!  
 

 와이파이도 좋았어요. 유심스토어에서 중국제 유심사갔는데, 먹통이라 애먹었는데 여기서 한풀었네요.

 방 밖에 복도 입니다. 진짜 깔끔. 하지만 굉장히 좁아요. 다른 방에서 누구 나오면 난감합니다. 언른 들어가야 해요.

 정수기있고요.

 프론트에 가이드북과 전자레인지까지 다 있어서, 편의점 음식 이용하기에도 너무 좋았네요. 바로 앞 대로 변에 세븐일레븐있습니다.

 게스트 하우스 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는 게하였어요. 에어비엔비로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화장실인데 세면대가 복도에 노출되어 있어서 가볍게 손 씯거나,건식이라 좋았어요.

 일본식으로 변기가 따로 배치되어 있어요. 일본은 어디에나 비데가 있어서, 이용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하하. 미니 세면대도 변기 위에 있는 게 특징.

 그 옆으로 가면, 세탁기도 있어서 장기 투숙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세면대도 또 있구요.

 그 옆에 일본집 아니랄까봐 오후로가 있있어요.

 옆에 샤워대를 이용하지 않을까합니다. 이미 방에 개인 샤워실이 있기에. 굳이 이용할까 싶습니다.

 이렇게 목용탕 스타일 샤워대.

오후로입니다. 때를 벋기셔야 하거나, 오후로? 체험하실 분에게 좋을 듯합니다. 아! 그리고 돈키호테 신주쿠(신오쿠보)점이랑 같은 거리에 있어서, 쇼핑하고 바로 짐싸기가 너무 좋았네요. 참고로 신오쿠보 돈키호테가 임대료 때문인지 가부키쵸 돈키호테보다 저렴했어요. 이건 팁!

추천 에어비엔비 추천 숙소 정보 및 예약 문의:

https://www.airbnb.co.kr/rooms/16113037

 

에어비엔비 가입하기!($26 쿠폰 제공): http://www.airbnb.co.kr/c/slee242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