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CI161 중화항공 인천 타이페이 노선/ 차이나 에어라인/ 대만 국적기/ 이코노미 좌석 기내식 리뷰/ CI160 본문

없는 살림에 여행

CI161 중화항공 인천 타이페이 노선/ 차이나 에어라인/ 대만 국적기/ 이코노미 좌석 기내식 리뷰/ CI160

Thogson 2018. 9. 28. 11: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이번 타이페이 여행에서 중화항공 이용했습니다. 편명은 CI161입니다. 
인천은 전 비행편이 붐비고,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게... 여행 첫날이 힘들더라구요. 한산한 김포 공항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 2 탑승동에 가서 비행기 기다렸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는 여행이가 국적기 이용했네요. 비행기는 Boeing 747-400일 겁니다. 탑승구는 109이었어요.
비즈니스 석 지나가봤습니다. 장거리면 타고 싶겠는데, 워낙 단거리이기 때문에 이코노미 석도 편했어요.
비행기 내부가 조명으로 전반적으로 아늑합니다.
이런 누런 조명은 처음이네요.
화장실 근처 자리였습니다.
캐비넷도 넉넉했어요. 여러모로 저가보다는 풍족합니다.
스크린 좌석입니다. 볼만한 거 많습니다.
이런 느낌.
이런 것도 찍었네요?
좌석 넓이는 넉넉했어요.
잡지와 면세품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옆 비행기 창문입니다. 날개 옆에라서, 아래가 잘 안보였어요. ㅋㅋ 엔진 옆이라 소음 걱정했는데, 소음은 없더라구요.
여러가지 기능이 많았어요. 지루하진않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항로만 계속 확인하고, 영화 안봤어요. 사실 지루했어요.

같은 노선 특가 예약하러 가기

기내식이 좀 부실했어요. 사이드 메뉴가..
사이드메뉴가 미역 초무침에 무말랭이. ㅋㅋㅋ, 디저트 초코파이 너무 했네요.
시푸드 라이스입니다. 맛은 있지도 없지도 않지만, 기내식 기분 냈네요.
사실 좀 충격이었던 미역 초무침과 무말랭이. 무생채였나요? ㅋㅋㅋ 기억이..
삿포로 받았어요. 사실 맥주는 랜덤으로 주네요. 타이완 맥주도 줍니다.
이건 다른 쪽 비프 라이스였던것 같아요.
군대도 아니고 초코파이. ㅋㅋㅋ
와인 받았습니다.
커피도 받았고요.
중화항공 기내 와이파이 가격표입니다.  1시간에 1만4천원, 24시간 2만5천원... 아직은 비싸네요.
화장실도 리뷰해볼게요. 정말 평범한 기내 화장실입니다. 깨끗해요. 
세면대에 거품비누도 있구요.
타월 및 가글도 있어요. 
화장지도 있그...
플러쉬 버튼 물내리는 버튼이 저기에 있답니다.
금연. 피면 공항 경찰대로 직행인거 아시죠?
자리가 넉넉했답니다. 오랜만에 국적이 이용해봤는데, 저가 이용해면서 수화물 무게 스트레스, 좌석 불편 스트레스, 물도 사먹는 스트레스에서 좀 신경쓸게 없어서 여유롭고 좋았네요. 기내식은 좀 아쉽네요. 기대하진 않았는데, 아시아나 기내식 파동 직후였던 것 같은데, 저 업체에서 공급받았는지,,,

같은 노선 특가 예약하러 가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