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상수 김사또/ 즉석떡볶이, 버터갈릭 감자튀김, 치즈 볶음밥 리뷰/ 홍대 저렴이 맛집/ 본문

일상

상수 김사또/ 즉석떡볶이, 버터갈릭 감자튀김, 치즈 볶음밥 리뷰/ 홍대 저렴이 맛집/

Thogson 2017. 11. 26. 11: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홍대 상수 김사또에서 즉떡 파티했네요. 여기 물건이더라구요. 요즘 즉석 떡볶이 뭔 떡볶이 몇명이서 먹으면 3만원 그냥 넘기는 데, 여긴 2만원대에 애용해야겠네요. 치즈로 떠볶이 맛 올킬하시더라구요.
제가 시킨 세트A일겁니다. 떡볶이, 버터갈릭 감자튀김, 그리고 볶음밥 플러스 음료수입니다.
깻잎이 풍성한 게 보이시죠. 깻잎향 강렬하고, 떡볶이가 그렇게 맵지 않습니다.
치즈도 따로 넣어주세요. 끓기 시작하면.

김사또 즉석 떡볶이 치즈 투입 영상
바로 익혀서 나오진 않고, 보글보글 끓여댜 된답니다.
떡볶이가 단맛이 좀 나고, 쌀떡에 가까운 떡 식감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떡.
양념이 맛있었어요. 치즈는 맛을 도와주는 역할 정도. 볶음밥에서 치즈치즈해요.
아직 익히고 있답니다.

요렇게 끓기 시작하면 먹기 시작하는데요. 떡이 질기지 않고, 양념이 잘 베는 부드러운 떡이라서 좋았고요.(요새 몇날 며칠을 끓여도 양념 안베는 질긴 떡이랑 비교되더라구요.) 치즈가 그렇게 큰 맛을 차지하진 않지만, 떡볶이의 살짝 텁텁한 맛을 부드럽게 해주었어요. 안에 라면 사리도 있어서 다양하게 건져먹었습니다. 전 여기 떡볶이가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재방문할 의향있어요.
버터갈릭 감자튀김은 떡볶이 집에 사이드 메뉴로 자주 나오는데요. 여기는 버터 갈릭 소스에 파마산인지, 마늘 가루인지 향이 너무 강해서 개인적으로 별로 였어요. 버터 갈릭 향이 너무 과해서 안땡기더라구요.
이렇게 라면과 쫄면을 건저 먹구요.

전 여기 떡볶이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양념이 살짝 벤 맛. 부드럽기도 하고요.
양배추도 성큼성큼 썰어서 한입에 먹기 좋았어요.
여기 진짜 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요. 꾸덕한 김치밥전에 치즈 풍성하게 올린 맛입니다.
양이 많진 않은데, 치즈를 정말 많이 넣어주셨어요. 가성비 갑.

치즈가 정말 많이 늘어나고, 달궈진 팬에 나오기에 오랫동안 이 상태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김사또 치즈가 괘찮아요. 정말 싸고 쓴 맛나는 치즈를 안쓰시고 좋은 치즈 쓰시는 거 같더라구요. 워낙 치즈 맛차이가 확나는데 좋은 치즈 같았어요.

제가 말했죠? 꾸덕한 김치밥전이라고요. 진짜 아래 볶음밥은 기름이 누른 맛이 정말 좋았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