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순이의 경우에, 해외직구 어떻게 하는지 좀 망설인적 있었어요. 비자 마스터 카드도 없고, 근데 Coopang 결제는 국내 카드로도 되고, 배대지. 해외 배송비 신경 안써도 되서 안심되더라구요. 배송 잘못 오면 책임도 져주고요. 해외직구 필요하신 분들 Coopang 로켓 직구 좌표 남김니다.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 스타벅스 빠순이인데요. 오늘은 스타벅스 디저트 중에서도 왕중왕인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먹어보았습니다. 아 제일 비싸고, 제일 맛있었네요.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를 한마디로 한다면 꾸덕뚜덕이라고 함축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치즈 케익이라고 하면 몰캉몰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생각하 실 텐데요. 이 스타벅스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는 꾸덕꾸덕하고 씹는 맛이 있는 케이크였습니다.

요렇게 아메리카노 한 잔과 같이 나와주신 블루베리 케이크입니다. 블루베리가 냉동은 아닌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생 블루베리를 설탕 코팅한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가까이 찍어보았습니다. 보이시나요.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의 꾸덕꾸덕함과 달콤함이 느껴지시나요? (웃음)

이 화이트 초콜릿 장식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블루베리가 정말 반짝반짝거립니다. 씹을 때, 생 블루베리보다 탱글탱글해서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블루베리 향도 강해서, 일품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를 먹는 것 같았습니다.

스타벅스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단면을 이렇게 잘라 보았습니다. 너무 이쁜 모양을 먹기 위해, 무너뜨렸답니다. 아래는 오레오 같은 쿠키 바닥과 치즈 케이크, 그리고 블루베리로 토핑되어 있네요. 이 중간의 치즈 케이크도 참으로 꾸덕꾸덕하답니다. 어느 정도냐 하면, 포크를 꼿기가 힘들고, 포크로 뜨면 포크에 다 묻을 정도 입니다. 불편하긴 하죠. 하지만 맛은 엄치척!

이렇게 한 입, 꽤 달달하답니다. 혼자서 다먹기엔 많은 양 같아요. 어울리는 음료를 추천한다면, 아메리카노 추천합니다. 살짝 느끼하고 너무 달콤할 수 있는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를 아메리카노로 싹 씻겨버릴 수 있을 거에요.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는 가격이 6800원입니다. 가격이 다른 스타벅스 케이크에 비해서 나가지 않나요? 비싼 값하긴 하지만, 케익 한조각에 7천원은 부담스럽죠. 저는 스타벅스 50% 할인해서, 3400원에 먹긴 했지만요.(어떻게 했냐구요? 아래 주소 클릭!)

스타벅스 50% 할인 방법: http://lsmoon47.tistory.com/13


-관련 포스팅:

1. 스타벅스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리뷰

2. 스타벅스 골든 레이즌 스콘 리뷰

3. 스타벅스 & 폴바셋 할인 정보



[sponsored by Coopang] 해당 블로그를 통해서 Coopang에서의 구매 행위는 블로그 수익에 일정 부분 반영됩니다.

무료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