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다이어트 식품/ 칼로리바란스 과일맛/ 칼로리밸런스/ 칼로리발런스/ 해태제과/ Calorie Balance 본문

일상

다이어트 식품/ 칼로리바란스 과일맛/ 칼로리밸런스/ 칼로리발런스/ 해태제과/ Calorie Balance

Thogson 2020. 12. 16. 17: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입니다. 오늘은 체중 조절 식품 소개해볼까요. 칼로리바란스 과일 맛인데요. 바란스라는 이름이 참 옛날 작명같네요. 칼로리 밸런스가 요즘 분들이 듣기에 더 의미가 통할 것 같네요. 아무튼 정식 명칭이 "칼로리바란스 과일"입니다. (해태제과 개발팀 부서장이 센스가 꽝이네요. 바란스가 뭐야 진짜. ㅋㅋ)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 한 끼에 충분한 영양소와 포만감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칼로리바란스인데요. 저는 과일 맛을 선택했어요. 가운데 쫀득쫀득한 건 과일이 매력입니다. 사실 며칠째, 탄수화물을 끊고 살았는데요. 5일째 쯤, 급땡기네요. 사실 단과자를 너무 먹고 싶었는데, 양질의 탄수화물, 호밀 빵 잡곡빵, 현미 식품들은 시중에서 사실 찾기 어렵잖아요. 그래서 차선으로 선택한 칼로리바란스입니다.

칼로리바란스 과일의 영양성분입니다. 사실 과자류에 칼로리 중심으로 영양소가 적혀있는데, 이런 미네랄 류의 영양 성분을 추가적으로 기재했다는 것 한번 봐달라는 거 겠죠? 과일 야채를 충분히 못먹을 때가 많은데, 이렇게라도 먹을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원 제품이기도 합니다.

옆면에는 칼로리바란스 과일의 재료 목록과 함량입니다. 함량은 구체적으로 표시안하지만, 제일 먼저 나오는 것이 많은 량을 차지하는 재료입니다. 가격도 있네요. 1700원.

흔히 보는 과자 영양성분입니다. 칼로리가 주되게 나오는 표시이지요. 이건 식양청이나 정부 기관이 의무적으로 표시하라는 기준이기도 하죠.

제발 탄산수 기준 좀 개정해줬으면 좋겠네요. 왜 탄산수에 칼로리만 표시가 되는지....

오픈~! 두개 입의 칼로리바란스입니다. 뜻기도 편하게 되어 있어요.

한 개입을 따로 꺼내면요.

이렇게 2개 바가 나온답니다. 뒤집어 졌네요. 봉지가 뜯기가 힘들어서 가위로 잘랐답니다.

어! 포장지에 나온 거와는 다른데요? 바꿔주세요? 하하, 갈리짐 현상이 심하네요. 건과일도 안보이고.

한입 물어서야, 비로소 건과일 조각이 나옵니다. 근데 칼로리 바란스 맛있지 않나요? 저는 칼로리 바란스가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식감도 좋고, 적당히 달달한 맛이 가끔 생각하는 맛이에요.

두입째에, 건파파야가 나왔네요. 인색하기 그지없지만, 한국 제과 역사에, 혜자로움이 있었나요. 웃고 넘어갑니다. 다이어트 중임에도 칼로리 바란스로 탄수화물 호사를 좀 누려보았네요. ㅜㅜ 여러분도 다이어트, 체지방 감량 꼭 성공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