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황토 고구마 말랭이/ 다이어트/ 체중 조절 식품/ 섬유질 본문

일상

황토 고구마 말랭이/ 다이어트/ 체중 조절 식품/ 섬유질

Thogson 2020. 12. 16. 18: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입니다. 다이어트 계절이 돌아왔네요. 다들 한창 다이어트하고 계신가요? 다이어트할 때 필수템! 고구마인데요. 밥 대신 고구마, 그리고 닭가슴살 많이 먹잖아요. 찐 고구마, 군고구마 이렇게요. 근데 똑순이는 생고구마를 사서 찌랴, 익히랴, 포장해서 도시락에 가져가랴가 너무 귀찮고 힘이들거든요. 그래서 저는 이렇게 고구마 완제품으로 구입을 한답니다. 고구마를 쪄가지고 가지고 다녈 필요를 없애주는 녀석이랍니다. 도시락은 부피도 크잖아요. 이건 완전 얇디 얇은 팩에 쏙 들어있답니다. 그래서 많이 애용해요.

고구마 말랭이는 어느 온라인 샵에서 구입하면 60g짜리 20개 기준으로 2만원 이상으로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구하시면 오히려 더 비싸요. 온라인 샵에서 미리미리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똑순이가 이 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고구마 말랭이 60g 20팩 상품 구성 중에서 제일 저렴하고 무료배송이라서 선택했답니다. 맛은 거기서 거기랄까요. 오히려 고구마 농사가 잘 되야 맛이 있는 거겠죠.

똑순이가 산 제품 보기

황토 고구마 말랭이의 영양성분 표와 제품 정보입니다. 냉장 보관하시는 거 필수입니다. 아무리 말랭이라지만, 냉장보관 안하면 쉬더라구요. 경험입니다. ㅎㅎ 특히 여름엔 조심해 주세요!

고구마 말랭이를 갓사서 뜻어 먹으면 표면이 깨끗한데요. 좀 지나면 표면에 하얀 물질이 낀답니다. 곳감처럼 당분이 나와 굳는 거니까, 괜찮다고 하네요. 괺 곰팡이라 생각하실 수 있지만, 걱정 뇨뇨뇨! 그리고 고구마 말랭이 즐기는 방법도 다양하게 제시되어 있네요. 전 걍 생으로 먹습니다. 귀찮은 걸요.

황토 고구마 말랭이는 팩안에 또 포장이 되어 있답니다. 다른 것도 먹어봤는데, 이 회사 제품만 이중 포장. 그리고 대부분 스틱형으로 잘라 말린 상품인데, 황토 고구마 말랭이는 넓적한 고구마 말랭이랍니다.

습기 제거제도 있어요. 이거 모아서, 옷이나 신발 속에 넣는 것은 살림왕의 기본 자세입니다. 하하

고구마 말랭이를 꺼네보았는데요. 말랑말랑 꾸덕꾸덕한 젤리 식감이랍니다. 이 번에 농사 지은 고구마는 달콤하네요. 지난 번엔 무맛이었는데요. 같은 제품일지라도 고구마 맛의 편자가 있답니다. 가공이 덜 된 식품이잖아요.

다이어터들의 필수 성분 섬유질이 보이시나요. 섬유질은 마이너스 칼로리라고 하더라구요. 장에 탄수화물을 모두 긇어간다구요. 하하. 열심히 먹고 체지방 줄이겠습니다. 여러분도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 방법은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는 것 같에요. 뭐니뭐니해도 식단 조절이 제일 중요하지만요. 자기한테 맞는 대체 식품을 찾아가는 것도 다이어트의 한 재미랍니다.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반응형
7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