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 DECAF 리뷰/ 무카페인/ 디카프 아메리카노 & 헤이즐넛 더블 샷 라떼 후기/ Starbuck DECAF 본문

일상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 DECAF 리뷰/ 무카페인/ 디카프 아메리카노 & 헤이즐넛 더블 샷 라떼 후기/ Starbuck DECAF

Thogson 2017. 9. 5. 02: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스타벅스에서 디카페인 음료를 내놨더라구요. 정확히는 DECAF라는 이름을 씁니다. 에스프레소, 콜드 브루, 리저브 라인에 다 해당되네요. 주문할 때, 자바초코칩 추가하듯이 주문할 때 말해주면 될 것 같아요. 사이렌 오더에도 디카페인 옵션이 있답니다.

출시된지 얼마 안됐나봐요. 솔직히 환영해요. 실제로 커피 시킨 시간도 6시 넘겼는데, 마시고 나서 카페인 효과가 전혀 안나서, 잠도 잘오고, 음료도 즐기고 괜찮았네요. 스타필드에서도 많이 홍보하더라구요. 디카프 주문할 때, 디카프(완전 디카페인 음료)와 1/2 디카프 옵션이 있어요. 참고하셔서, 카페인 함량 조절하시면 될 것 같아요.

디카페인 원두로 만나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음료랍니다. 뛰어난 맛과 풍미로 차별화된 디카페인을 선택해보세요. 실상, 기존 맛과 특이점은 못찻겠더라구요.

디카프로 시킨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 더블 샷 라떼 시켜봤습니다. 가격은 아래에 참고 바래요. 맨 밑에 주문서가 있습니다. 

자 색상은 다른 게 없어요. 기존의 커피색과 상식적으로 같겠죠. 정말 궁금한게 카페인 성분을 어떻게 없에는 걸까요. 진짜 잠을 방해 안해서 신기하긴 했어요. 예민하신분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위에 음료는 톨사이즈입니다.

디카프 아메리카노의 라벨지입니다. decaf 2 샷이라고 적혀있습니다. 

헤이즐넛 더블 샷 라떼의 라벨지입니다. 디카프 2샷과 하프앤 하프, 헤이즐넛 시럽이 들어갔네요.

전 그냥 원두만 바뀌는 거니까, 가격 안바뀔줄 알았는데, 돈이 추가되더라구요. 시켜 놓고 알았어요. 여기서 또 300원 더 받아 먹는 스타벅스. 하지만 카페인에 민감한 커피 유저에게는 희소식일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오후 3시 이후에 커피를 마시면 생활 리듬이 깨지는데, 디카페인 음료가 나와서 참 반갑네요. 진작에 나왔을 라인인 것 같은데, 스타벅스가 브랜드 빨로는 한계에 봉착했는지 이것 저것 다해보네요. 저렴이 제품 라인도 들여오지 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