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추천/ 더블 초코 핫케익 & 콘치즈 에그 머핀 리뷰/ 맥도날드 홍대점 본문

일상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추천/ 더블 초코 핫케익 & 콘치즈 에그 머핀 리뷰/ 맥도날드 홍대점

Thogson 2017. 9. 6. 13: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오늘 아점으로 맥모닝했네요. 맥모닝 먹으려고 시간 맞추기 참 힘들어요. 불이나케 맥도날드로 달려가서 먹었습니다. 그동안 먹고 싶었던 맥모닝 메뉴가 생겼거든요. 콘치즈 에그 맥머핀입니다. 그리고 더블 초코 핫케익이 새롭게 출시되었더라구요. 못참았습니다. 보시죠. 

포장해왔어요. 너무 맛있겠죠? 제일 기대되는 순간입니다. 
 이렇게 테이블에 세팅했습니다. 음료는 집에 있는 걸로 준비했습니다. 맛있게 먹겠습니다!

-가장 먼저 콘치즈 에그 머핀 리뷰(가격 3,100원)- 
포장지가 정말 귀엽죠. 미니언즈 포장지로 콘치즈 에그 머핀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보통 햄버거보다 살짝 작은 사이즈입니다. 그래서 미니언즈 머리가 잘렸네요.

  포장지를 벗기고, 속의 내용물을 찍어보았습니다. 치즈가 흘러 넘칩니다. 그리고 콘이 들어간 에그 패티는 머핀보다 크네요. 정말 양이 상당합니다.

 두께도 꽤 두껍습니다. 기존에 햄에그 머핀보다 푸짐한 느낌이지 않나요? 햄에그는 2개 정도는 먹어야 배가 부른데, 이거는 한 개로도 오케이입니다.
콘치즈 에그 머핀의 에그 패티입니다. 머핀보다 큰 사이즈입니다. 옥수수 알갱이가 에크 패티에 박혀있습니다. 중간 중간에 옥수수 알이 씹히는 식감이 참 좋습니다.

-그리고 더블 초코 핫케익 리뷰(가격: 3,700원)-

포장은 위의 사진처럼 되어있십니다. 얼른 뜯었네요. 구성품은 버터, 시럽, 더블 초코 페이스트입니다.

 주인공인 더블 초코 시럽입니다. 초콜렛과 화이트 초콜렛 시럽이 같이 들어 있습니다. 짜주면, 시럽이 나오는 형태입니다. 먹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핫케익 시럽과 버터입니다. 초콜릿 시럽만으로 핫케익만의 달콤함이 부족하거든요. 
이렇게 핫케익 시트 3장입니다.
 더블 초콜릿 시럽을 꽉 짜주세요!

 더블 초코 시럽이 생각보다 3개 시트를 커버할 양이 안돼요. 그래서 시럽과 버터가 필요합니다.
 맛 볼께요. 시럽하고 더블 초코 시럽하고 같이 넣었지만 과하게 달지 않고요. 진짜 딱 맛있는 달콤함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던 더블 초코 핫케익이었어요. 커피랑 진짜 딱 어울리는 맛입니다. 달콤함이 과하지 않고, 기분 좋게 하더라구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