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소노캄 거제 셰프스 키친 조식 뷔페 메뉴 & 취사 가능 패밀리 스위트 객실 리뷰(할인 예약 정보)(거제삼성 호텔, 거제 벨버디어, 호텔 리베라) 본문

똑순's 호텔 리뷰

소노캄 거제 셰프스 키친 조식 뷔페 메뉴 & 취사 가능 패밀리 스위트 객실 리뷰(할인 예약 정보)(거제삼성 호텔, 거제 벨버디어, 호텔 리베라)

Thogson 2022. 3. 16. 10: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노캄 거제(구 대명리조트 거제) 조식당, 셰프스 키친 이용해보았습니다. 일단 지세포 항구의 너무 멋진 뷰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마침 날이 너무 좋아서 햇살이 좋았네요. 환상적이었습니다. 셰프스 키친의 바로 앞에 오션 어드벤쳐가 있어서 물놀이객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완전 휴양지였어요.
 

1. 소노캄 거제 셰프스 키친 조식 리뷰

 
셰프스 키친, 홀입니다. 전 좌석이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게 해놨어요. 뷰가 정말 좋아요.
 
자리를 배정 받고 음식을 담으러 가볼까요? 바로 커피 머신이 환영해줍니다. 커피는 따뜻한 커피만 되더라구요. 얼음 달래서 충분히 아이스로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로 옆부터, 과일 코너입니다. 파인애플, 포도, 사과, 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계란 요리는 계란프라이가 있고, 라이브 키친에서 쌀국수를 말아 주십니다. 면을 데워주는 정도에요.
 
그래서 면에 쌀국수 육수를 넣고, 스리라차 소스를 첨가할 수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우유와 시리얼, 요거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크림, 시럽, 체리잼, 포도잼과 같은 토핑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메리칸블랙퍼스트로 딱인 와플, 팬케익, 프렌치 토스트가 바로 토핑 옆에 있어요. 프렌치 토스트가 일품이었습니다.
 
베이컨, 소세지, 프렌치 프라이 & 해쉬브라운, 구운 토마토입니다.
 
한식이 준비되어 있어요. 김치, 젓갈 류입니다.
 
콜드컷으로, 단호박 샐러드, 슬라이스햄, 치즈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어서 와인 안주인 치즈와 견과류, 그리고 브로콜리 샐러드, 가지 샐러드입니다.
 
연어와 버섯 샐러드, 방울토마토 샐러드와 샐러드 드레싱입니다.
 
그 바로 옆에 샐러드 바에요. 커스텀 샐러드할 수 있는, 소프트 드링크는 조식엔 안주네요.
 
셰프스 키친의 세세한 부분이 이렇게 유리잔을 냉장고에 보관해놓은 점입니다. 얼음이 따로 필요없어요. 시원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그 바로 옆엔 주스 류가 있습니다.
 
조식의 꽃, 빵입니다. 다양한 빵을 준비해 놓았어요.
 
그리고 토스터기까지 있어서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김, 흰밥과 잡곡밥입니다.
 
크림 스프와 매생이 죽이 준비되어 있어요.
 
미역국입니다. 대명 리조트 계열의 조식당은 한식을 준비를 잘 해놓은 게 장점이에요. 남녀노소 즐길 수 있게 꼼꼼함이 엿보이더라구요.
 
고기류가 많아요. 일단 볶음밥, 소불고기입니다.
 
구운 치킨, 구운 연어가 준비되어 있어요. 조식에 바베큐를 즐길 수 있을 정도..ㅎㅎ
 
구운 버섯과, 구운 야채입니다. 바베큐 수준ㅋㅋ
 
베이크드 빈, 스크램블 에그입니다.
 
브래드 푸딩과, 찐 만두입니다. 뭔가 딱 알맞게 종류를 갖추면서도 뭐하나 빠짐이 없는 메뉴 구성이었던 것 같에요. 든든히 먹고 통영 케이블카 타러 갔네요.
 
가능하면 하나하나 먹으려고, 수북히 담아왔네요. 샐러드로 시작했는데요. 참나물이 딱 취향. 한식이 괜찮아요. 아무래도 가족 고객이 많다보니당.~ 연어 퀄리티있습니당.~ 단호박 샐러드 괜찮았네요.
 
아메리칸 스타일로 받아왔습니당.~잘 안보이는 데 가운데 프렌치 토스트가 ...완전 맛났어요. 저도 다음에 저렇게 해볼려구요. 식빵 속살망 두껍게 달라서 프렌치 토스트 했는데 시럽이랑.. 와따입니당.~ 나머니 팬케익 와플은 프토에 가려서 밀렸구요. 베이컨 해쉬브라운 스크램블 에그 다 보이는 그맛입니당.~ 프렌치 토스트가 예술..
 
한식이 맛있더라구요. 연어 구이, 닭가슴살 구이, 불고기 등 조식인대도 고기 메뉴가 많았어요.
 
한식이 맛있더라구요. 연어 구이, 닭가슴살 구이, 불고기 등 조식인대도 고기 메뉴가 많았어요.
 

 

2. 소노캄 거제 취사 가능 패밀리 스위트 객실

 

키친입니다.

마스터 룸입니다.


객실 뷰에요. 소노캄 거제는 층고가 높은 건물이라 전 객실 전망이 좋습니다.

온돌방입니다.

오션 어드벤쳐, 전반적으로 어린이용 풀이 대부분입니다.

파도풀도 규모가 크지않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