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호텔올거제_hotelallgeoje)라마다 스위츠 거제 호텔/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바다전망 리뷰/ 소노캄 거제 조식 리뷰( 거제삼성 호텔, 거제 벨버디어, 호텔 리베라) 본문

똑순's 호텔 리뷰

(호텔올거제_hotelallgeoje)라마다 스위츠 거제 호텔/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바다전망 리뷰/ 소노캄 거제 조식 리뷰( 거제삼성 호텔, 거제 벨버디어, 호텔 리베라)

Thogson 2022. 3. 16. 10: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 휴가는 거제도로 다녀왔는데요. 남해가 참 깨끗하고 이쁘더라고요. 그러면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숙소가 어디인가 며칠을 물색했는데요. 탁트인 전망은 여기 라마다 스위츠 거제가 정말 좋았습니당.~ 정말 최근에 생긴 숙소라서 컨디션이 최고였구요. 건물 전체가 동향이라 아침 햇살이 심하게 눈부신다는 점!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당. 먼저 예약하고 호텔에서 결제하기

 

 

라마다 스위츠 거제 뒷편으로 오시면 주차 타워가 있습니당.~ 물론 지하 주차장도 있지만 갔던 시점이 극성수기라 주차 타워로만 안내해주셨구요. 차번호만 대면 알아서 찾아주십니당.~
몇대는 노상 주차 가능합니당.~ 주차공간과 로비로 들어가는 현관입니당.~ 이렇게 차를 빼면 됍니당.~ 익숙해 지니까 그렇게 번거롭진 않았어요.
로비로 들어가서 체크인했어요. 라마다답게 빨간색 유니폼을 입은 프론트 직원들이, 반겨주다기 보단 피곤해 보이더라구요. 제가 예약한 디럭스 패밀리 룸은 3인 기준이고 최대 4명 + 아이들일 거에요. 그래서 침구류를 따로 준비해야 했습니당.~ 3만3천원인데, 1박 당 받더라구요. 그래서 2박해서 66000원 냈습니당.~ 그리고 이거에 딸린 수영장, 사우나 이용권도 처음엔 모른 채하다가 말을 꺼내야 챙겨주더라구요.
 
1층 로비인데요. 와 예술입니당.~ 어느 층을 가도 거제 앞바다 보실 수 있는 구조입니당.~ 그리고 한켠에 편의점도 있긴한데, 있을 만한 것만 있는 조그만한 편의점입니당.~ 대명 리조트 쪽으로 가시면 세븐일레븐 있어요.
 

1. 라마다 스위츠 거제 호텔/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객실 리뷰

 
디럭스 패밀리 룸 전반적으로 보실 게요. 제일 메인룸입니당.~ 더블베드 싱글베드로 3명 잘 수 있는 구조. 미닫이 문으로 공간을 나눌수 있어요. 그리고 넓어서 쾌적합니당.~ 그게 제일 장점.
여긴 들어오는 현관 바로 옆에 방이라기 뭐한 방이에요. 제가 여기서 잤습니당.~ 하하. 에어콘이 따로 있어서 문제될 건없어요. 디럭스 룸에선 이 방이 벽으로 나눠져 있지 않다는 점. 알고 계시면 좋겠습니당.~
그리고 라마다 스위츠 거제가 좋은 게 전객실 바다 전망 플러스 테라스 구조입니당.~ 테라스에 나가서 바닷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게 참 좋았어요.
 
10층 객실 배정 받아서, 올라 갔습니당.~
현관에 붙어있는 피난 안내도입니당.~ 전 객실이 바다 전망일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당.~
 
현관에 카드 꼿이랑 슬리퍼 소화기들 널부러져 있네요.ㅎㅎㅎㅎㅎㅎㅎ.
수영장 이용권이 이렇게 다발로 있지요. 수영장 물이 매우 차서 나중엔 사우나만 이용하게 되었네요. 수영장 이용에도 제한이 너무 많아서 이용 못했어요. 기억하니 짜증나네요. 그냥 대명리조트 오션베이 가시는 게 훨 좋아요. 그리고 전객실 금연이라고.. 수영장 리뷰 맨 아래에
현관 바로 옆에 조그만 방이 있습니당.~ 에어콘 천장에 달려있구요. 아이들 재우기에 좋은 공간이에요.
방에 빌트인된 북방이 장입니당.~ 샤워 가운 3개 비치되어 있습니당.~
 
그리고 추가 요청한 이불이에요. 박당 3만3천원입니당.~ 박당! 그래서 그럼 하루에 한번 갈아 주냐고, 요청하면 갈아준다고 하네요.ㅎㅎ. 요청했는데 안갈아줬어요. 머리카락 그대로. 
방 구조가 길다란 구조라 복도 아닌 복도가 있습니당.~ 복도에 화장실 입구와 미니바가 있어요.
미니바도 아니고 취사 시설도 아니에요. 싱크대 있고,
컵이랑 포트, 커피, 차 있네요. 그리고 후드가 있어요. 인덕션 같은 취사 시설은 없는데, 이 호텔 자체가 호텔이기보다, 리조트와 비슷한 구조이긴 해요. 뭐 운영업체가 라마다로 들어온 혼종 상태인가봐요.ㅎㅎ. 아무렴~
그리고 그 아래 냉장고와 무료 생수 3명입니당.~
그리고 메인 룸에, 더블 베드와 싱글 베드입니당.~ 침대 시트 컨디션은 좋았어요. 바다가 옆인데요. 축축함 없구요. 에어콘 계속 틀어 놓는게 좋습니당.~  무더위에 에어콘 빵빵하게 틀어 놓고 자는 게 참 좋네요.
 
침대 옆에는 콘센트와 전등, 베드 테이블이 있어요. 오른편엔 인터폰이 있습니당.~ 프론트에 전화 좀 자주 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거해달라 저거해달라. 진상은 아니고, 침구류 교체해달라고요.
이 넓직한 침대 두개를 놓아도 공간이 넉넉하더라구요. 침대 맞은 편에 티비가 있습니당.~ 채널 다 나옵니당.~
 
디럭스 패밀리룸은 이렇게 소파체어 2개랑 티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당.~ 4인이 이용해서, 화장대 의자 침대 다 끌어다 썼네요. 뷰가 또 보이죠. 아침에 햇살이 굉장히 강렬합니당.~ 커튼 칠 수밖에 없어요.
 
뷰가 예술입니당.~ 진짜. 이거 하나 땜에 이용한 거구요. 주변에 있는 대명 리조트는 탁트인 뷰가 아니에요.
에어컨입니당.~ 객실이 커서 2개가 따로 가동됩니당.~
 
파우더 테이블입니당.~ 딱 헤어드라이기와 어메너티라고 하기에 뭐한 일회용품과 티슈 있습니당.~ 대리석 마감입니당.~
그리고 진짜 진짜 넓은 화장실 입니당.~ 화장실이 예술이에요 이 호텔은.
 
바로 오른편에 변기입니당.~ 비데있고, 잡지 걸이까지..
그리고 세면대입니당.~ 세면대가 작아요. 물 많이 튑니당.~ 아름다운 스레기랄까.. 세면대 아래에 타월이 미치되어 있습니당.~ 3인 기준으로.....
 
요렇게 손거울까지. 높은 성급에 호텔만 있던데.ㅎㅎㅎ???
 
샤워실 진짜 넓어요. 이런 샤워실은 처음봐요. 샤워 공간과 욕조가 분리되어 있습니당.~ 샤워 대는 아메리칸 스탠다드.
욕조입니당.~
어메너티는 눅스 제품입니당.~ 샤워 용품은 안찍었네요.
 
 
테라스를 보겠습니당.~
아무것도 없는 테라스에요. 여름에 불켜고 나갔더니, 벌레 밭이 되어 있었어요. 해지고 외출하시면 내부 전등은 다 끄시고 나가셔야, 벌레가 안꼬여요. 프론트에 호출하면 다 청소해주십니당.~ 벌레도 잡아주시고.
 
테라스에 나갔는데요. 탁트인 전망이 정말 좋습니당.~ 바다도 깨끗하고요. 왼쪽 면은 벽이라 그게 아주 조금 아쉽긴했는데, 건물 구조가 이렇기 때문에..
완강기는 테라스에 비치되어 있습니당.~
라마다 스위츠 거제 호텔 앞에 대로와 공터입니당.~ 앞에 수변 공원이 있어서 산책하기 좋더라구요.

2. 라마다 스위츠 거제 호텔 부대시설(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리뷰

부대 시설 이용해봤는데요. 수영장이 제일 이용객이 많은 거에요. 2층으로 가면 됩니당.~ 근데 수영장에서 딱 달라붙는 수영복만 가능하다고, 전 이용 못했어요. 홈페이지에 공지가 되었다네요. 열받죠. ㅎㅎ. 물도 굉장히 차가워서 이용 오랫동안 못해요.
사우나 겸 수영장 들어가는 곳인데, 찍고 나서야 찍으면 안됀다는 거 알아서,,, 깨끗합니당.~ 사우나 시설도 괜찮고요. 수영장은 그냥 실내 수영장이고 바다 뷰가 보이면서, 비치 체어가 있어서 좋다는 점 정도인것 같아요.
그리고 같은 층에 피트니스 실인데요. 기구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당.~ 이용객은 없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식 일인당 25000원이었어요. 그냥 더주고 대명 리조트 갔습니당.~ 다른 리뷰 보고 너무 허접하고, 연회장에서 먹더라구요........그리고 대명 리조트 조식당 뷰가 ㅎㄷㄷ합니다. 먼저 예약하고 호텔에서 결제하기(클릭)

3. 소노캄 거제 콜롬버스 키친 조식당 메뉴 리뷰

대명리조트 거제 조식은 리조트 내에 지하로 가시면 콜롬버스 키친이 있어요. 그곳에서 바다 뷰 보시면서 먹으면 너무 좋습니당.~ 가격은 일인당 27500이구요. 디멤버쉽 가입하셔서 10프로 할인 쿠폰 가져가시면 라마다 호텔 조식 가격이랑 같아요. 분위기도 훨 좋구요.

 

 
 
가능하면 하나하나 먹으려고, 수북히 담아왔네요. 샐러드로 시작했는데요. 참나물이 딱 취향. 한식이 괜찮아요. 아무래도 가족 고객이 많다보니당.~ 연어 퀄리티있습니당.~ 단호박 샐러드 괜찮았네요.
아메리칸 스타일로 받아왔습니당.~잘 안보이는 데 가운데 프렌치 토스트가 ...완전 맛났어요. 저도 다음에 저렇게 해볼려구요. 식빵 속살망 두껍게 달라서 프렌치 토스트 했는데 시럽이랑.. 와따입니당.~ 나머니 팬케익 와플은 프토에 가려서 밀렸구요. 베이컨 해쉬브라운 스크램블 에그 다 보이는 그맛입니당.~ 프렌치 토스트가 예술..
한식이 맛있더라구요. 연어 구이, 닭가슴살 구이, 불고기 등 조식인대도 고기 메뉴가 많았어요.
한식이 맛있더라구요. 연어 구이, 닭가슴살 구이, 불고기 등 조식인대도 고기 메뉴가 많았어요.

먼저 예약하고 호텔에서 결제하기(클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