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순이의 경우에, 해외직구 어떻게 하는지 좀 망설인적 있었어요. 비자 마스터 카드도 없고, 근데 Coopang 결제는 국내 카드로도 되고, 배대지. 해외 배송비 신경 안써도 되서 안심되더라구요. 배송 잘못 오면 책임도 져주고요. 해외직구 필요하신 분들 Coopang 로켓 직구 좌표 남김니다.

Coopang 로켓 직구하러 가기!(클릭)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똑순이 요새, 밀크티에 푹빠졌지 뭐에요. ㅎㅎ. 이틀째, 밥대신 밀크티를 주구장창 외치며, 마시고 있습니다. 밀크티에 설탕도 많이 들어가는데,, 늘 먹던 커피를 뒤로 한채, 밀크티 사랑에 푹 빠졌네요. 편의점 밀크티 마시다가, 오늘은 재대로 하는 집에 가서 먹어보자는 생각에, 근처 카페에서 평이 좋은 집으로 가보았답니다. 선택을 옳았습니다. 왜냐구요? 정답은 맨 끝에.

실론 살롱의 블랜드 밀크티입니다. 생각보다 진하죠? 시중 제품보다 진한 생각이 들더라구요. 라떼 아닙니다. 

이렇게 직접 저어주세요. 이게 냉침이라는 방식인가요. 밀크티를 정해진 시간에 맞춰서 우린다음에, 우유와 섞고 냉침을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요런 심플한 냉침기, 원리는 얼음 그릇에 뜨겁게 우러난 홍차와 우유를 식하는 방식으로 보였습니다. 손으로 직접 저으세요. 밀크티 시키는게 미안해지게 저어 주시더라구요. 힘들것 같아요. ㅠㅠ.

이 홍차를 우려서 밀크티를 내주신답니다. 집에서도 구할 수 있을까하고, 찍어와 봤어요.

밀크티가 시중 제품과 다르게, 막 달진 않구요. 단맛 별로 안나요. 근데 시럽 드러가는 것 같더라구요.

드론으로 촬영해봤습니다. 하하

홍차를 우린다음에 채에 걸러서 냉침해주시만, 아래 홍차잎 가루가 잔존해있답니다.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고, 바닐라빈 씹는 느낌이었어요.

실론싸롱의  메뉴판, 디저트 류도 있었어요. 혼자가서 먹진 못했네요. ㅠㅠ. 마카롱은 좀 비싸네요. 케익도? ㅋㅋㅋㅋㅋ.

실론살롱의 티 더미입니다. 종류가 다양하죠. 차 재료입니다. 판매상품은 아닌 듯해요.


먹진 않구, 찍어는 본 당큰 케익입니다. 당근은 안보이죠?? 근데 데코다 너무 이뻐요. 어디서 떼다 파시는 게아니라, 직접 만드시니, 여기만의 맛이 있겠죵?

너무 이쁜 데코. 생일 케익으로도 한번 이용해 봐야겠어요. 저 멀리 단면에도 당근의 모습은 보이질 않네요. 다 갈아버렸나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주변에 식당도 많은데, 다음엔 동진시장 놀러오면 밥먹고 여기서 티타임해야 겠어요.

레시피? 당근 들어갑니다!

동진 시장의 옛 모습을 그대로 이용한 실론 살롱과 그 주변 예쁜 가게들, 이게 연남동의 멋이겠지요.

[sponsored by Coopang] 해당 블로그를 통해서 Coopang에서의 구매 행위는 블로그 수익에 일정 부분 반영됩니다.

무료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Recent posts